본문

뉴스 > 정치

윤석열 대통령 당선인 용인 중앙시장 방문

국제뉴스 | 2022.05.03 | 신고 신고
주소복사 스크랩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밴드
윤석열 대통령 당선인 용인중앙시장 방문 (사진=이상일 후보실)윤석열 대통령 당선인 용인중앙시장 방문 (사진=이상일 후보실)

(용인=국제뉴스) 강정훈 기자 = 윤석열 대통령 당선인이 5월 2일 오후 용인시 처인구 중앙동의 중앙시장을 방문했다.


윤 당선인의 시장 방문에는 국민의힘 김은혜 경기지사 후보와 이상일 용인특례시장 후보 등이 동행했다.


윤 당선인은 약 1시간 가량 시장 곳곳을 두루 두루 살피고, 떡ㆍ강정ㆍ대추 등을 구매했다.


윤 당선인을 보기 위해 운집한 엄청난 인파의 시민들은 환호성을 지르며 "윤석열 대통령"을 연호했고, 윤 당선인은 일일이 시민들과 주먹인사를 했다.


윤 당선인은 "용인시민께 감사인사를 드리기 위해 2개월 만에 다시 용인을 찾아왔다"며 앞으로 용인 발전을 위해 중앙정부에서 적극 지원하겠다"고 말했다.


윤 당선인은 "용인에선 조금만 지나면 엄청난 변모가 일어날 것"이라면서 "중앙정부가 용인을 첨단과학도시로 바뀌도록 적극 지원할 것"이라고했다.


그는 "이러한 (첨단과학도시로의) 변화는 용인만의 문제가 아닌 대한민국 번영과도 직결되는 문제"라고 덧붙였다.

윤석열 대통령 당선인 용인중앙시장 방문 (사진=이상일 후보실)윤석열 대통령 당선인 용인중앙시장 방문 (사진=이상일 후보실)

윤 당선인은 지난 4월 23일 국민의힘 용인특례시장 후보로 선출된 이상일 전 국회의원에게 축하전화를 했다고 한다. 이 전 의원은 통화에서 윤 당선인의 용인 발전 공약에 대한 실천 등 용인에 대한 관심을 더 많이 기울여 달라며 용인을 방문해 시민들에게 감사의 뜻을 전해달라고 요청한 것으로 알려졌다.


이상일 후보는 "용인특례시를 특례시답게 발전시키기 위해선 윤석열 중앙정부와 호흡이 잘 맞아야 한다"며 "용인의 발전을 바라는 시민들께서도 같은 판단을 하고 계실 것"이라고 말했다. 그러면서 "오는 6월 1일 지방선거에서 용인 시민들께서 현명한 선택을 하실 것으로 믿는다"고 덧붙였다.


민영뉴스통신사 국제뉴스/kang690666@naver.com

4 0
저작권자 ⓒ 국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위 내용에 대한 저작권 및 법적 책임은 자료제공사 또는 글쓴이에 있으며, 마이민트 입장과 다를 수 있습니다.
리스트 이전글 다음글
주소복사 스크랩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밴드
댓글쓰기

뉴스 > 정치

이전 1 2 3 4 5 6 7 8 9 10

실시간 인기 뉴스

더보기

출석부&포인트경품 ATTENDANCE & AUCTION

TODAY : 2022년 12월 2일 [금]

[출석부]
롯데리아 불고기버거 세트 바리스타 모카
[포인트 경품]
롯데리아 불고기버거 세트 롯데리아 불고기버거 세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