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뉴스 > 정치

장영하 변호사, 이재명 욕설 160분 녹취록 공개 "형·형수 통화..."

국제뉴스 | 2022.01.18 | 신고 신고
주소복사 스크랩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밴드
(서울=국제뉴스) '굿바이 이재명' 저자 장영하 변호사가 18일 서울 여의도 국회 소통관에서 이재명 더불어민주당 대선 후보의 욕설 파일 관련 기자회견을 하고 있다./사진=이용우기자장영하 변호사, 이재명 욕설 160분 녹취록 공개 "형·형수 통화..."(사진=국제뉴스DB)

장영하 변호사가 더불어민주당이재명 대선후보욕설 160분 녹취록을 공개했다.

18일 YTN 보도에 따르면 18일 장영하 변호사는 국회에서 기자회견을 열어 이재명 후보가 형 부부와 통화하면서 거친 욕설을 하는 파일 34개, 160분 분량을 공개했다.

이어이 후보의 실체를 파악하는 데 도움이 되길 바란다고 주장했다.

보도에 따르면 녹음 파일에는 이재명 후보가 오랜 기간, 형인 고 이재선 씨의 정신병원 강제 입원과 어머니 문제 등을 두고 입에 담기 어려운 욕설을 퍼붓는 내용이 담겼다.

장 변호사는 녹음 파일을 들어보면 이재명 후보가 대장동 의혹으로 수사를 받고 있는 유동규 전 본부장을 임명한 것이 부인 김혜경 씨와 같은 음대 출신이기 때문이라거나, 배우 김부선 씨와의 스캔들 기사를 막기 위해 광고비를 과다 사용했다는 의혹 등도 거론된다고 강조했다.

이에 더불어민주당 선대위는 이날 오후 "이재명 후보자 비방죄로 즉각 고발한다"고 밝혔다.

민주당 선대위는 "국민의힘 선대위 소속 장영하 변호사가 불법 배표한 자료를 선별 편집해 공개하는 행위 역시, 선관위 지침에 위배될 뿐 아니라 후보자 비방죄와 선거법 위반에 해당되므로 즉각 고발 조치할 것"이라고 강경한 입장을 취했다.

이에 국민의힘 선대본부는 "민주당이 장 모 변호사를 '국민의힘 선대위' 소속이라고 허위사실을 유포했다"며 "바로잡고 사과하지 않으면 허위사실 유포로 고발하겠다"고 경고했다.

민주당 선대위는 "장 모 변호사 소속을 '선대위 위원회'가 아닌, '국민의힘 특위 소속'으로 정정 한다"고 밝혔다.

0 0
저작권자 ⓒ 국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위 내용에 대한 저작권 및 법적 책임은 자료제공사 또는 글쓴이에 있으며, 마이민트 입장과 다를 수 있습니다.
리스트 이전글 다음글
주소복사 스크랩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밴드
댓글쓰기

뉴스 > 정치

이전 1 2 3 4 5 6 7 8 9 10

출석부&포인트경품 ATTENDANCE & AUCTION

TODAY : 2022년 5월 19일 [목]

[출석부]
신세계 상품권 1만원권 페레로로쉐
[포인트 경품]
신세계 상품권 1만원권 신세계 상품권 1만원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