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뉴스 > 정치

김동연 "미래 청년들 위해 대한민국 바꿔어야"

국제뉴스 | 2021.09.15 | 신고 신고
주소복사 스크랩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밴드
김동연 전 부총리가 15일 오후 경기도 남양주시 이석영 신흥상회(청년몰) 방문하고 있다.

(서울=국제뉴스) 구영회 기자 = 김동연 전 경제부총리는 15일 "미래 청년들에게 더 많고 더 고른 기회를 주기 위해 대한민국이 바뀌어야 한다"고 강조했다.


김동연 전 부총리는 이날 오후 경기도 남양주시 이석영 신흥상회(청년몰) 방문해 청년들과 이같이 말했다.


이어 "기회의 양극화나 사재기 현상을 깨고 더 고른 기회가 청년들에게 가야 한다"며 "그 사례가 이곳이라 생각한다"고 밝혔다.

김동연 전 부총리가 15일 오전 출근길에 서울 마포 맥줏집 50대 자영업자를 추모하고 있다.

김동연 전 부총리는 "대한민국의 미래를 위해 자기 자리에서 자기 역할에 최선을 다해주시는 분들을 봤다"며 "저도 제 자리에서 정치 스타트업을 통해 정치판을 바꿀 수 있도록 최대한 노력하겠다"고 약속했다.


김동연 전 부총리는 이날오전 출근길에 서울 마포 맥줏집 50대 자영업자 추모의 시간을 가졌다.


김동연 전 부총리는 "안타깝습니다. 그저 미안할 따름입니다. 마지막 순간까지 더 어려운 이웃을 걱정하신 그 마음 잊지 않겠습니다"고 먼저 다녀간 조문객들에 이어 추모글을 적은 메모지도 붙였다.

0 0
리스트 이전글 다음글
주소복사 스크랩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밴드
댓글쓰기

인기 뉴스

김윤지 결혼, 이상해 훈남 아들 화제
이상해 아들 최우성 씨 (사진-여유만만 캡쳐)가수 김윤지가 이상해, 김영임 부부의 아들과 백년가약을 맺었...
슈돌 백지영 "둘째 갖고 싶어" 올...
백지영 (사진-슈돌 캡쳐)가수 백지영이 '슈돌'에 등장했다...
김정현 사과, 태도 논란 재조명 스...
김정현(사진=김정현 인스타그램)배우 김정현이 새로운 소속사를 ...
3호골 손흥민, 아스널전 참패 토트...
토트넘 손흥민이 27일 아스널전 후반 34분 1-3 만회골을 터뜨린 ...
류현진, 29일(한국시간) 양키스 상...
류현진의 복귀 일정이 확정됐다. 예상을 벗어나지 않았다.찰리 ...

위 내용에 대한 저작권 및 법적 책임은 자료제공사 또는 글쓴이에 있으며, 마이민트 입장과 다를 수 있습니다.

출석부&포인트경품 ATTENDANCE & AUCTION

TODAY : 2021년 9월 27일 [월]

[출석부]
피자알볼로 꿈을피자R  코카콜라500ml 불닭볶음면
[포인트 경품]
피자알볼로 꿈을피자R  코카콜라500ml 피자알볼로 꿈을피자R 코카콜라500m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