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뉴스 > 정치

송석준 의원, 최규호 이천서장과 방범 순찰 등 방역수칙 준수 당부

국제뉴스 | 2021.09.15 | 신고 신고
주소복사 스크랩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밴드
(사진제공=송석준 국회의원 실) 경기도 이천 시장 상인에게 마스크를 전달하는 송석준 의원과 최규호 서장.(사진제공=송석준 국회의원 실) 경기도 이천 시장 상인에게 마스크를 전달하는 송석준 의원과 최규호 서장.

(서울=국제뉴스) 박종진 기자 = 송석준 국회의원이 추석 명절을 앞두고 이천 관고 전통시장 등 민생치안 현장을 찾아 전통시장 상인들과 이천시민들에게 방역수칙 준수를 당부하며 야간 방범 순찰을 13일 진행했다고 14일 밝혔다.


송석준 국회의원은 최규호 이천경철서장을 비롯한 창전지구대 대원들과 이천 관고전통시장 및 관내 지역 야간 방범 순찰을 돌며, 시장 상인들과 방문객들에게 마스크 등 방역물품을 전달하며 방역수칙 준수 당부 및 보이스피싱 피해 예방을 위한 계도 활동도 병행했다.

방범 순찰 및 예방 활동은 명절을 앞두고 많은 인파가 몰릴 것으로 예상되는 관고전통시장의 방범 및 코로나19 감염병 예방을 위해 계획됐다.


특히, 방역에 취약한 노점 상인분들께 방역수칙 준수를 당부하고 코로나19로 힘든 지역 상인분들의 애로사항을 청취하는 뜻깊은 시간으로 채워졌다.


최규호 서장은 "코로나19로 대혼란의 시대를 맞이한 때에 우리 이천경찰이 시민들의 든든한 친구이자 동반자로서 지역사회의 불안요소를 사전에 방지하고 국민의 재산과 안전을 지키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며 "앞으로도 꾸준한 방범활동을 진행하여 코로나19 바이러스로부터 이천시민을 지키는 데 앞장서겠다."고 말했다.

(사진제공=송석준 국회의원 실) 경기도 이천 시장 상인의 애로사항을 청취하는 송석준 의원과 최규호 서장.(사진제공=송석준 국회의원 실) 경기도 이천 시장 상인의 애로사항을 청취하는 송석준 의원과 최규호 서장.

송석준 의원은 "지역경제의 든든한 기반인 자영업자·소상공인들이 장기화된 코로나19로 벼랑 끝에 서 있다."며 "추석 명절을 앞두고 넉넉한 인심과 정겨움이 넘치는 관고전통시장을 코로나19와 범죄로부터 지켜내고 무너진 지역경제를 다시 일으켜, 안전하고 건강한 이천시와 대한민국을 만들기 위해 더욱 노력하겠다."고 강조했다.


한편, 송석준 의원은 13일 관고전통시장 및 이천 관내 방범순찰을 시작으로 17일에는 관고전통시장 장보기 및 이천 청년과의 대화, 18일 광주 나눔의집 선물 전달, 19일 장호원 전통시장 장보기, 20일 귀향길 인사 등 이천시 관내 민생 현장 곳곳을 방문할 계획이다.

0 0
리스트 이전글 다음글
주소복사 스크랩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밴드
댓글쓰기

인기 뉴스

'알토란' 임성근, 무조림 레시피 공개 "활용도 만점"
[비즈엔터 김세훈 기자] ▲무조림 레시피(사진=MBN 방송화면 캡처)'알토란' 임성근 조리기능장이 무조림 ...
SBS 스페셜 36년 만에 알게된 쌍둥...
SBS 스페셜(출처=SBS 제공)SBS 스페셜'에서는어느 쌍둥이 자...
토트넘 손흥민출전, 아스널전 생중...
손흥민 출전 (토트넘SNS)토트넘 손흥민이 아스널전에서 선발출전...
‘인간실격’ 박병은X김효진, 한밤...
‘인간실격’ 전도연, 류준열, 박병은, 김효진의 관계에 소용돌...
'알토란' 이보은, 동태찌개 레시피...
[비즈엔터 김세훈 기자] ▲동태찌개 레시피(사진=MBN 방송화면 ...

위 내용에 대한 저작권 및 법적 책임은 자료제공사 또는 글쓴이에 있으며, 마이민트 입장과 다를 수 있습니다.

실시간 인기 뉴스

더보기

출석부&포인트경품 ATTENDANCE & AUCTION

TODAY : 2021년 9월 26일 [일]

[출석부]
빽다방 5천원권 불닭볶음면
[포인트 경품]
빽다방 5천원권 빽다방 5천원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