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뉴스 > 정치

김성원 국회의원, 2021참 괜찮은 의원상수상

국제뉴스 | 2021.09.14 | 신고 신고
주소복사 스크랩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밴드
김성원 국회의원.김성원 국회의원.

(동두천연천=국제뉴스)이운안기자=국민의힘경기도당위원장김성원국회의원(재선,경기동두천연천)이14일MBN과한국여성유권자연맹이공동으로주관하는국회의원종합의정평가'참괜찮은의원상'을수상했다.


'참괜찮은의원상'은국민의대표자인국회의원이입법활동과민생활동,국민과의소통,사회갈등을해소하여국민에게더가까이다가갈수있도록하고,본연의역할인의정활동을복합적으로평가하여입법기관으로서의대한민국정치발전을위해헌신해온국회의원을선정해시상하고있다.


심사위원단은김성원의원에대해제21대국회등원이후국민의힘원내수석부대표를역임하면서여야간소통을원활하게이끌고,코로나장기화로침체된민생회복을위해최선을다해왔다고했다.


이어국회운영위원회,환경노동위원회위원으로활동하며국민의목소리를대변하고국민의눈높이에맞는정부정책이펼쳐질수있도록끊임없이노력한점을높게평가했다고선정이유를밝혔다.


김성원의원은실제제21대국회개원후경제,안전,보훈등민생과관련한다양한패키지법등총71건의법안을대표발의했고,이중11건이통과됐다.이처럼국민삶의질향상을위해앞장서왔으며,최근국민의힘경기도당위원장취임후민생회복을위한광폭행보를펼쳐연일화제에오르고있다.


김성원의원은"주어진역할에충실했을뿐인데뜻깊은상을주셔서감사하면서도무거운책임감을느낀다"면서,"초심잃지않고코로나조기극복과민생회복을통해국민께실질적인도움을드릴수있는의정활동을해나가는데최선을다하겠다"고소감을밝혔다.


이어"경기도를대표하는국회의원으로서수도권규제개혁을통해역차별을해소하고,경기도민의삶의질이실질적으로개선될수있도록더욱박차를가하겠다"고강조했다.

0 0
리스트 이전글 다음글
주소복사 스크랩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밴드
댓글쓰기

인기 뉴스

가수 은가은이 성형 사실 고백, 과거 사진·성형 전 ...
가수 은가은이 성형 사실 고백, 과거 사진·성형 전 모습 궁금증(사진=TV조선)트로트 가수 은가은이 성형 ...
류현진, IL 등재 이후 첫 투구 훈...
토론토 블루제이스의 류현진이 다시 공을 잡았다.류현진은 22일(...
4년전으로 돌아간 류현진, 어떻게 ...
본격적으로 글을 시작하기에 앞서, 이 글은 현재 극심한 부진을 ...
韓타점왕, 1루 땅볼 치고 감독 극...
KBO리그 타점왕 출신 제리 샌즈(33.한신)가 1루 땅볼을 치고도 ...
‘장영란♥’ 한창 “근황? 퇴사 ...
방송인 장영란 남편이자 한의사 한창이 퇴사 후 근황을 전했다....

위 내용에 대한 저작권 및 법적 책임은 자료제공사 또는 글쓴이에 있으며, 마이민트 입장과 다를 수 있습니다.

실시간 인기 뉴스

더보기

출석부&포인트경품 ATTENDANCE & AUCTION

TODAY : 2021년 9월 22일 [수]

[출석부]
빽다방 5천원권 GS25 2천원권
[포인트 경품]
빽다방 5천원권 빽다방 5천원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