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뉴스 > 정치

박용진 후보, 1박2일로 광주·목포 방문…지방 정책 행보 시동

국제뉴스 | 2021.07.20 | 신고 신고
주소복사 스크랩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밴드
더불어민주당 대선 경선 후보 박용진 의원더불어민주당 대선 경선 후보 박용진 의원

(서울=국제뉴스) 김서중 기자 = 제20대 대통령 선거 출마를 선언한 더불어민주당 대선 경선 후보 박용진 의원이 1박 2일 일정으로 광주와 목포를 방문한다.


박용진 후보(더불어민주당, 서울 강북을)는 내일(21일)과 모레(22일) 1박 2일 일정으로 광주와 목포를 찾아 바쁜 일정을 소화한다.


박용진 후보는 내일 오전 11시 광주시의회에서 기자회견을 하고, 이어서 낮 12시 30분 1913송정역시장상인회와 오찬을 한다. 송정역시장상인회와의 오찬 자리에서는 코로나 시대에 소상공인의 어려움을 청취할 예정이다.


이어 오후 2시에는 천주교 광주대교구를 찾아 김희중 대주교 차담을 하고, 오후 2시 40분에는 이용섭 광주시장을 만난다.


또 오후 5시 30분에는 광주 동구 동명동에 위치한 민주의집에서 광주전남민주화운동동지회, 광민회와 간담회를 통해 대선 경선후보로서 인사를 하고, 정권재창출에 대한 자신감을 비칠 것으로 보인다.


박용진 후보는 일정 중간 중간 광주MBC <뉴스데스크>와 광주KBS <뉴스9>, 광주KBC <특별대담 민주당대선주자에게 듣는다> 인터뷰를 하고, 대선주자 박용진으로서 광주시민들에게 인사를 드릴 예정이다.


박용진 후보는 모레에는 목포를 방문, 오전 10시 목포MBC <뉴스데스크> 녹화를 한 뒤, 오전 11시 전남도의회에서 기자간담회를 한다.


이어 박용진 후보는 오후 1시에는 목포신항에서 세월호 거치 현황을 보고받고, 이어서 목포신항만에서 해상풍력 지원부두 및 배후단지 추진상황을 청취한다. 오후 2시 30분에는 목포시 산정동에 위치한 김대중노벨평화상기념관을 찾아 '김대중 정신'을 기릴 예정이다.


박용진 후보의 이번 광주, 전남방문은 경선이 본궤도로 오른 후 처음으로, 호남출신으로서 이번 경선에서 다크호스로 부각되고 있는 만큼 50대 기수론을 기치로 안정감 있고 실력 있는 젊은 후보라는 점을 호소할 예정이다.

0 0
리스트 이전글 다음글
주소복사 스크랩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밴드
댓글쓰기

인기 뉴스

'웨이브' OK캐쉬백 오퀴즈 정답 공개
[비즈엔터 홍지훈 기자] ▲웨이브(사진제공=OK캐쉬백)'웨이브' 관련 OK캐쉬백 오퀴즈가 출제됐다.'웨이브'...
'천일볶음밥' 캐시워크 돈버는퀴즈...
[비즈엔터 홍지훈 기자] ▲캐시워크 돈버는퀴즈 정답'천일볶음...
서현숙 치어리더, 크롭티로 뽐낸 ...
서현숙 치어리더가 일상을 공개했다.서현숙 치어리더는 23일 자...
[속보]여수 코로나 확진자 13명 추...
[속보]여수 코로나 확진자 13명 추가...감염경로 공개 (국제뉴스...
대한민국 야구대표팀 '코리아 파이...
김경문 감독이 이끄는 대한민국 야구대표팀이 상무, LG, 키움과...

위 내용에 대한 저작권 및 법적 책임은 자료제공사 또는 글쓴이에 있으며, 마이민트 입장과 다를 수 있습니다.

출석부&포인트경품 ATTENDANCE & AUCTION

TODAY : 2021년 7월 26일 [월]

[출석부]
롯데리아 불고기버거 세트 포스틱
[포인트 경품]
롯데리아 불고기버거 세트 롯데리아 불고기버거 세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