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뉴스 > 정치

이준석 국민의힘 새 당대표 당선

국제뉴스 | 2021.06.11 | 신고 신고
주소복사 스크랩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밴드
이준석 국민의힘 새 당대표가 11일 서울 여의도 중앙당사에서 열린 전당대회에서 당대표 수락연설을 하고 있다.이준석 국민의힘 새 당대표가 11일 서울 여의도 중앙당사에서 열린 전당대회에서 당대표 수락연설을 하고 있다.

(서울=국제뉴스) 구영회 기자 = 국민의힘 신임 당대표에 이준석 후보가 돌풍을 일으키며서 새 당대표에 선출됐다.


국민의힘은 11일 오전 서울 여의동 중앙당사에서 열린 전당대회에서 이준석 신임 당대표와 최고위원에 조수진, 배현진, 김재원, 정미경 그리고 청년 최고위원은 김용태 후보가 각각 당선됐다.


이준석 신임 당대표는 "여러분은 저를 당 대표를로 만들어주셨다"며 국민과 당원들에게 감사함을 전했다.


그러면서 "우리의 지상과제는 대선에 승리하는 것이고 그과정에서 저는 다양한 대선주자 및 그지지자들과 공존할 수있는 당을 만들 것"이라고 말했다.


이준석 신임 당대표는 "세상을 바꾸는 과정에 동참해 관성과 고정관념을 깨다면 세상은 바뀔 것이며 내일을 준비하는 국민의힘은 여러분 한 분 한 분을 빼놓지 않을 것"이라고 밝혔다.


이준석 신임 당대표는'공존'을 강조하며 변화하는 보수의 모습을 담았다.


이날 새 지도부 선출은 지난 7일부터 10일까지 32만8000여 명 선거인단을 대상으로 모바일과 ARS 투표로 진행됐으며 9일부터 10일까지 일반여론조사를 실시했다. 당원 최종 투표율을 45.4%로 역대 최대치를 기록하며 흥행몰이에 성공했다.


투표 결과 당원투표 70%와 국민 여론조사 30% 비율로 합산한 결과를 전당대회에서 발표됐다.


이날 선출된 새 지도부는 내년 3월 대통련선거 와 지방선거 등을 안정적으로 이끌며 정권교체를 이뤄야 하는 막중한 책임을 가진다.

0 0
리스트 이전글 다음글
주소복사 스크랩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밴드
댓글쓰기

인기 뉴스

마켓비 리퍼브 파주운정스토어 캐시워크 돈버는퀴즈 ...
[한스경제=김정환 기자]15일 마켓비 리퍼브 파주운정스토어 캐시워크 돈버는퀴즈 정답이 공개됐다.이날 오...
'엘레나 질유산균' 캐시워크 돈버...
[비즈엔터 홍지훈 기자] ▲캐시워크 돈버는퀴즈 정답'엘레나 질...
[속보] 김포 운양동 어학원서 코로...
속보 (사진-국제뉴스DB)경기 김포의 한 어학원에서 코로나19 집...
김동현 “한우는 메인 음식” VS ...
‘랜선장터’의 김동현과 홍현희가 첫 방송부터 팽팽한 기 싸움...
사회적거리두기 4단계 간소화? "중...
사회적거리두기 (사진-보건복지부 인스타그램)정부는 온라인에서...

위 내용에 대한 저작권 및 법적 책임은 자료제공사 또는 글쓴이에 있으며, 마이민트 입장과 다를 수 있습니다.

출석부&포인트경품 ATTENDANCE & AUCTION

TODAY : 2021년 6월 15일 [화]

[출석부]
BBQ 황금올리브치킨반반콜라1.25L GS25 2천원권
[포인트 경품]
BBQ 황금올리브치킨반반콜라1.25L BBQ 황금올리브치킨반반콜라1.25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