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뉴스 > 정치

나경원 "국민의힘 대통령 시대 열 것"

국제뉴스 | 2021.06.10 | 신고 신고
주소복사 스크랩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밴드
나경원 국민의힘 당대표 후보가 10일 오전 국회 소통관에서 기자회견을 열고 거센 바람 속에서도 국민의힘의 중심을 지켜낼 사람, 나경원에게 한번의 기회를 더 허락해 달라며 지지를 호소하고 있다.나경원 국민의힘 당대표 후보가 10일 오전 국회 소통관에서 기자회견을 열고 거센 바람 속에서도 국민의힘의 중심을 지켜낼 사람, 나경원에게 한번의 기회를 더 허락해 달라며 지지를 호소하고 있다.

(서울=국제뉴스) 구영회 기자 =나경원 국민의힘 당대표 후보는 "거센 바람 속에서도 국민의힘의 중심을 지켜낼 사람 나경원에게 한번의 기회를 더 허락해주시면 정권교체로 로 보답하겠다"며 지지와 성원을 호소했다.


나경원 후보는 10일 오전 국회 소통관에서 기자회견을 열고 "내일 국민의힘 새 지도부를 맞이하고 정권교체를 향해 가는 역사적 전진"이라고 이같이 말했다.


이어 "내일 이후 우리는 하나가 될 것이며 그동안 크고 작은 설전이 있었지만 당이 잘 되길 바라는 마음은 하나였으며 스스로 변화하기 이위 노력하지 않으면 끝내 사라져 버릴 수밖에 없다는 그 냉정한 질서를 깨달았다"고 밝혔다.


나경원 후보는 "자유와 법치를 바로 세우고 국민통합과 긍정의 국가관을 되찾는 그것이 정권교체의 이유"라면서 "국민의힘은 역사의 주인임을 결코 잊어선 안 된다"고 강조했다.


또 "국민의힘은 포퓰리즘과 싸워왔고 유권자를 현혹하는 이미지 정치를 극복해왔고 편 가르는 분열의 정치를 이겨왔다"고 목소리를 높였다.


그러면서 "당원과 국민들의 위대한 선택의 순간이라면서 불안이 아닌 안정을, 분열이 아닌 통합에 손을 들어달라"고 호소했다.


나경원 후보는 "모든 야권 대선주자를 하나로 모으는 용광로 정당 국민의힘을 만들겠다"면서 "누가 대선후보가 되더라도 당의 모든 역량과 자원을 단숨에 폭발적으로 결집시켜 지원하겠다"고 밝혔다.


또한 "내년 대통령 선거는180석 무소불위 민주당 정권과의거칠고 험난한 대결"이라며 "정말 이길 수 있는 사람, 보수를 지키고 보수의 가치를 지킬 사람 나경원이 국민의힘 대통령 시대를 열수 있다"고 덧붙였다.

0 0
리스트 이전글 다음글
주소복사 스크랩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밴드
댓글쓰기

인기 뉴스

해방타운 이종혁·고창석 나이, 여수 먹방 여행
'해방타운' 이종혁·고창석 나이, 여수 먹방 여행(사진=JTBC)이종혁과 고창석이 여수로 떠났다.22일 ...
여수 바다다하우스ㆍ나무 품은 집,...
[비즈엔터 홍선화 기자] ▲'건축탐구 집'(사진제공=EBS1)여수 ...
장윤정 인삼꽃주ㆍ관자 삼겹살 송...
[비즈엔터 이성미 기자] ▲장윤정(사진제공=JTBC)장윤정이 ‘인...
김봉중 교수가 전하는 링컨의 노예...
[비즈엔터 홍선화 기자] ▲'벌거벗은 세계사'(사진제공=tvN)김...
나미 아들 최정철ㆍ버클리 음악대...
[비즈엔터 이성미 기자] ▲‘보이스킹’ 최정철X아일(사진제공=...

위 내용에 대한 저작권 및 법적 책임은 자료제공사 또는 글쓴이에 있으며, 마이민트 입장과 다를 수 있습니다.

출석부&포인트경품 ATTENDANCE & AUCTION

TODAY : 2021년 6월 23일 [수]

[출석부]
빽다방 5천원권 그랜드 야쿠르트
[포인트 경품]
빽다방 5천원권 빽다방 5천원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