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뉴스 > 정치

경기도의회, 평택지역 도의원들 지역상담소 적극 활용 돋보여...매월 정례 정담회 개최

한국스포츠경제 | 2021.05.05 | 신고 신고
주소복사 스크랩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밴드
경기도의회 평택지역 도의원은 매월 정례 정담회를 통해 지역내 상담소를 지역현안 및 의정 활동 논의를 위한 장소로 적극 활용하고 있다./경기도의회 제공경기도의회 평택지역 도의원은 매월 정례 정담회를 통해 지역내 상담소를 지역현안 및 의정 활동 논의를 위한 장소로 적극 활용하고 있다./경기도의회 제공

[한스경제=(평택)김두일 기자]경기도의회 평택지역 도의원은 지난 3일 지역현안 및 의정 활동 논의를 위한 5월 정례 정담회를 개최했다고 5일 밝혔다.


평택상담소에서 진행된 이번 정례회에는 김재균(더민주, 평택2), 김영해(더민주, 평택3), 오명근(더민주, 평택4), 송치용(정의당, 비례) 도의원 4명이 참석했으며 평택교육지원청 관계 공무원이 교육환경 개선사업 추진 현황 관련 논의를 위해 함께 자리를 가졌다.


이날 회의에서는 의원 간 정보 공유와 지역현안 사항에 대해 의견을 교환했으며 특히, 5월 가정의 달을 맞이하여 주변에 외롭게 홀로 거주하는 독거 가정에 대한 애정 깊은 관심을 가졌으면 좋겠다는 의견을 같이 했다.


또한, 5월에는 어린이날, 어버이날, 스승의 날, 그리고 부처님 오신날까지 인구이동이 많을 것으로 예상되는 만큼 코로나19 감염으로부터 안전을 지키기 위해 방역수칙 준수와 예방에도 만전을 기할 것을 다짐했다.

평택지역 도의원들은 지난 3일 평택상담소에서 5월 정례 정담회를 진행했다./경기도의회 제공평택지역 도의원들은 지난 3일 평택상담소에서 5월 정례 정담회를 진행했다./경기도의회 제공

도의원들은 함께 참석한 평택교육지원청 관계 공무원으로부터 2021년 소규모 교육환경 개선사업 추진 현황에 대한 업무보고를 청취한 후 학생들의 학습환경 개선을 위해 적극적인 협조와 지원을 요청했다.


이어 "사업계획서를 충분히 검토한 후 시행되는 사업인 만큼 학생들의 안전하고 쾌적한 학교 현장 조성을 위해 예산에 반영될 수 있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한편, 경기도의회 평택지역 도의원들은 평택상담소에서 매월 첫째 주 월요일에 정례 정담회를 개최하고 있다. 의원들은 평택상공회의소 2층에 마련된 평택상담소를 통해 코로나19의 장기화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소상공인과 위축된 지역 상권 활성화, 주민의 입법·정책 관련 건의사항 및 생활불편 사항 등을 수렴, 적극적인 해결방안에 대해 모색하고 논의하는 공간으로 활용하고 있다.

0 0
리스트 이전글 다음글
주소복사 스크랩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밴드
댓글쓰기

인기 뉴스

진용진 머니게임 육지담·파이, 공혁준 논리왕전기와 ...
'진용진 머니게임' 육지담·파이, 공혁준 논리왕전기와 욕설 난무'진용진 머니게임' 5회가 공...
① 트롯 전국체전 이소나 & 서울예...
지난해 방송된 KBS2 으로 트로트?가수의 첫발을 내디딘 무형문화...
[TF확대경] 김흥국, 차량 블랙박스...
오토바이를 치고 달아난 혐의(뺑소니)를 받고 있는 김흥국은 차...
[류현진 중계] 불안한 초반 흐름, ...
[류현진 중계] 불안한 초반 흐름, 역전타 허용 ⓒMARK BROWN / G...
차태현·조인성 케미 빛났다…어쩌...
'어쩌다 사장'이 만족스러운 성적과 함께 막을 내렸다. /'어쩌다...

위 내용에 대한 저작권 및 법적 책임은 자료제공사 또는 글쓴이에 있으며, 마이민트 입장과 다를 수 있습니다.

실시간 인기 뉴스

더보기

출석부&포인트경품 ATTENDANCE & AUCTION

TODAY : 2021년 5월 7일 [금]

[출석부]
CU 3천원권 GS25 2천원권
[포인트 경품]
CU 3천원권 CU 3천원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