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뉴스 > 정치

국방부, 부동산 전수조사 이번 주 완료

국제뉴스 | 2021.05.03 | 신고 신고
주소복사 스크랩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밴드
부승찬 국방부 대변인이 3일 정례브리핑에서 부동산 전수조사와 백신 접종 계획과 관련한 질문에 밝히고 이다.부승찬 국방부 대변인이 3일 정례브리핑에서 부동산 전수조사와 백신 접종 계획과 관련한 질문에 밝히고 이다.

(서울=국제뉴스) 구영회 기자 = 국방부는 3일 부동산 전수조사가 이번 주에 완료할 전망이다.


부승찬 국방부 대변인은 3일 정례브리핑에서 "부동산 전수조사 진행상황 여부를 묻는 질문에"거래 내력 확인은 거의 마무리가 됐으며 미동의자에 대한 임의제출을 유도하고 있고 임의제출 거부할 시에는 감사 거부에 따른 징계조치와 더불어 수사 의뢰할 조치계획을 갖고 있다"고 이같이 말했다.


부승찬 대변인은 이어 "3700여 명에 대한 거래내역을 일일이 다 확인했으며 신도시 개발이라든지 부대 이전 그 다음에 군사시설 보호구역 해제, 군공항 이전사업 등에 대해서 이전 5년 고시일 기준으로 이전 5년을 다 하다 보니 상당한 시일이 소요됐다"고 설명했다.


또 바이든 행정부 새 대북정책과 관련해 "국방과 관련해 대북정책 등 국방 관련 긴밀하게 협의 등 의사소통이 이루어지고 있고 정보사항이다 보니 제한된다"면서 "대북정책과 관련된 포괄적인 정책은 관계부처에 문의하는게 바람직하다"고 이해를 구했다.


부승찬 대변인은 코로나19 백신 재도 보도와 관련해 "30세 이상 접종자에 대해서는 이미 백신을 확보한 상황이라 전혀 문제가 되지 않고 있으며 지금 백신접종이 순조롭게 계획보다 조금 더 많은 인원이 백신접종에 임하고 있다"고 밝혔다.


또한 "30세 미만 장병 접종계획도 약간 국방부에서 보건당국과 협의하고 있고 필수인력 항공기, 함정, 잠수함을 포함한 인력들 그 다음 GP. GOP 병사 들과 관련해 최대한 백신접종이 가능한 빨리 이루어질 수 있게 보건당국과 협의하고 있다"고 부연했다.

0 0
리스트 이전글 다음글
주소복사 스크랩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밴드
댓글쓰기

인기 뉴스

스킨유 바디워시 관련 캐시워크 퀴즈 정답 공개
스킨유 바디워시 관련 캐시워크 퀴즈 정답이 공개됐다. / 캐시워크[한스경제=장재원 기자] 14일 스킨유 바...
방탄 특별출연, 미드 프렌즈 영상 ...
방탄(사진= 빅히트)그룹 방탄소년단이 HBO드라마 '프렌즈'...
조아연-이슬기2 연습만이 살길! [...
[더팩트ㅣ용인=이선화 기자] KLPGA 2021시즌 다섯 번째 대회인 '...
송원산업, 1분기 매출 2225억원…...
송원산업이 14일 2021년 1분기 매출이 전년 동기 대비 5.7% 증가...
지한솔, 10번 홀 힘찬 티샷! [포토...
[더팩트ㅣ용인=이선화 기자] KLPGA 2021시즌 다섯 번째 대회인 '...

위 내용에 대한 저작권 및 법적 책임은 자료제공사 또는 글쓴이에 있으며, 마이민트 입장과 다를 수 있습니다.

실시간 인기 뉴스

더보기

출석부&포인트경품 ATTENDANCE & AUCTION

TODAY : 2021년 5월 14일 [금]

[출석부]
CU 3천원권 비요뜨
[포인트 경품]
CU 3천원권 CU 3천원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