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뉴스 > 정치

한강 실종대학생 관련 의혹 증폭…신발을 버린 친구

한국스포츠경제 | 2021.05.03 | 신고 신고
주소복사 스크랩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밴드
한강 실종대학생 손정민씨의 실종과 관련된 의혹이 인터넷상에서 확산되고 있다. / 연합뉴스한강 실종대학생 손정민씨의 실종과 관련된 의혹이 인터넷상에서 확산되고 있다. / 연합뉴스

[한스경제=장재원 기자] 서울 반포한강공원에서 실종된 후 엿새 만에 사망한 채 발견된 한강 실종대학생 손정민(22)씨의 사망과 관련해 의혹이 깊어지고 있다.


2일 경찰은 한강 실종대학생 손씨를 목격한 목격자를 찾고 관련 인물을 조사하는 등 손씨의 사망 원인과 경위에 대한 조사를 진행하고 있다고 밝혔다.


경찰은 2일 공개된 CCTV 영상 속에 포착된 세 명의 남성이 사건의 진실을 밝힐 중요한 인물이 될 수 있다는 판단하에 신원을 파악 중이다. 앞서 공개된 영상에는 한강 변 도로를 전력질주하는 남성 세명의 모습이 담겨있었다.


또한, 유튜브 채널 서울 신문 댓글에는 손정민씨의 사망이 실종이 아닌 다른 무언가라고 주장하는 댓글이 존재해 네티즌의 의혹은 더욱 커져가고 있다.


아울러 손씨와 함께 술을 마신 친구 A씨는 사건 당일 신었던 신발을 버렸다고 밝혀 의문을 증폭시켰다.


한편, 국립과학수사연구원은 지난 1일 "시신의 부패가 진행돼 육안으로는 정확한 사인을 알 수 없다"는 1차 소견을 낸 바 있으며, "후두부의 상처가 사망과는 직접적 연관이 없다"고 전했다.


이에 경찰은 정밀분석 결과가 나오는 2주 동안 손씨를 목격한 주변인을 찾는 등 사건의 경위를 밝히기 위해 노력을 기울일 예정이라고 밝혔다.

0 0
리스트 이전글 다음글
주소복사 스크랩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밴드
댓글쓰기

인기 뉴스

고양시, 스마트 공간정보 통합플랫폼 구축 사업 완료 ...
'스마트 공간정보 통합플랫폼 구축 사업' 완료 보고회 개최 [뉴트리션] 고양시가 '스마트 공...
의왕시, 고령친화도시 조성 연구용...
고령친화도시 조성 연구용역 중간보고회 [뉴트리...
합천군, 제21회 창의사 합천임란의...
[뉴트리션] 합천군은 지난 10일 합천군 대병면 창...
경상남도, 건설 유관기관과 지역건...
[뉴트리션] 경상남도는 10일 오후 2시, 경남도청 ...
광양용강도서관, 상주작가 지원 공...
[뉴트리션] 광양용강도서관이 문화체육관광부가 ...

위 내용에 대한 저작권 및 법적 책임은 자료제공사 또는 글쓴이에 있으며, 마이민트 입장과 다를 수 있습니다.

실시간 인기 뉴스

더보기

출석부&포인트경품 ATTENDANCE & AUCTION

TODAY : 2021년 5월 11일 [화]

[출석부]
CU 3천원권 뚜레쥬르 3천원권
[포인트 경품]
CU 3천원권 CU 3천원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