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뉴스 > 정치

이수봉 "민생당 시대정신 통합정치 깃발로"

국제뉴스 | 2021.04.09 | 신고 신고
주소복사 스크랩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밴드
이수봉 민생당 서울시장 후보가 선거책책위원회 해단식에서 모두발언을 하고 있다.

(서울=국제뉴스) 구영회 기자 =이수봉 민생당 전 서울시장 후보는 9일 "민생당은 4.7재보궐선거의 패배를 쓴 약으로 삼고 거대양당 기득권정치의 한계를 극복해 반드시 대한민국 새로운 도약을 통해 민생을 편하게 만들겠다"고 약속했다.


이수봉 전 후보는 "이번 선거에서 제기한 민생당의 시대정신은 향후 보수와 진보의 이념 대립을 넘어선 통합적 정치의 깃발로 나부끼게 될 것"이라고 말했다.


특히 "극단적 양당 대결구도로 몰아가는 분위기에도 불구하고 사표가 될 것을 각오하면서도 민생당을 지지해 주신 이 표들은 '기적과 희망'의 표들이야 말로 진짜 민심이고 이 표들이 이제 태풍의 눈이 될 것"이라고 목청을 높였다.


이수봉 전 후보 또 "선거 결과에 대해 무척 아쉽지만 지지율과 인지율 0.0%에서 시작한 선거에서 나온 것 자체가 모험였다. '정권심판'이라는 바람을 '기득권 양당 동시 심판론'으로 바꾸어내는 일은 소수 원외정당으로서 정말 힘에 부치는 불가능한 정치적 과제였다"고 밝혔다.


그러나 "이런 정치적 상황에서 누군가 돈키호테의 역할을 해야 한다고 생각했고 돌아가는 풍차에 몸을 던졌 저는 갈가리 찢기고 피투성이가 되었지만 결코 후회하지 않는다"고 말했다.


이수봉 전 후보는 "민생당 '수봉이형'이 제시했던 '기득권 담합 해체와 존재가치 구현'이라는 시대정신은 이제 정치적 발언권을 획득하기 시작했다"고 덧붙였다.

0 0
리스트 이전글 다음글
주소복사 스크랩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밴드
댓글쓰기

인기 뉴스

손예진 긍정검토 드라마 서른아홉 어떤 내용?
손예진 긍정검토 드라마 '서른아홉' 어떤 내용? (사진=유튜브 캡처)배우 손예진이 드라마 '서른아...
혜리 화보, 류준열도 반한 러블리...
혜리 (사진-JJ지코트)혜리의 화보가 공개됐다.지난 15일 JJ지코...
큐브 신인걸그룹, 멤버 누구? 역대...
큐브 신인걸그룹, 멤버 누구? 역대 걸그룹 재조명큐브엔터테인먼...
한채아 복귀, 결혼 3년 만에 맡은 ...
한채아 인스타그램배우 한채아가 드라마로 복귀한다.한채아 소속...
충북선 달천구간 정상화 범시민위...
[뉴트리션] 충북선 달천구간 정상화 범시민위원회...

위 내용에 대한 저작권 및 법적 책임은 자료제공사 또는 글쓴이에 있으며, 마이민트 입장과 다를 수 있습니다.

출석부&포인트경품 ATTENDANCE & AUCTION

TODAY : 2021년 4월 16일 [금]

[출석부]
배스킨라빈스 3천원권 CU 2천원권
[포인트 경품]
배스킨라빈스 3천원권 배스킨라빈스 3천원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