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뉴스 > 정치

오세훈 "대한민국 심장 서울 다시 뛰도록할 것"

국제뉴스 | 2021.04.08 | 신고 신고
주소복사 스크랩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밴드

(서울=국제뉴스) 구영회 기자 = 오세훈 국민의힘 서울시장 당선인은8일 자정 "지금 이 순간 지금 기뻐야 할 순간인데 저 스스로 정말 가슴을 짓누르는 엄중한 책임감을 주체하지 못하겠다"며 지지와 성원에 감사의 뜻을 전했다.

오세후 서울시장 당선인은이날 4.7서울시장보궐선거 당선 인사에서 "지금 코로나 때문에, 또 경제난 때문에 정말 큰 고통 속에, 불편함 속에 계시는 서울시민 여러분들이 너무나도 많이 계시기 때문에 그분들을 어떻게 위로해 드리고 또 보듬고 챙기느냐 생각하면 참으로 정말 크고 막중한 그런 책임감을 느끼지 않을 수 없다"고 밝혔다.

이어 "이 위중한 시기에 저에게 이렇게 다시 일할 기회를 주신 것은 지금 이런 산적한 과제들을 능수능란하게 빠른 시일 내에 하나씩 해결해서 정말 고통 속에 계시는 많은 서울시민 여러분들을 보듬어달라는 그런 취지의 지상명령으로 받들겠다"고 다짐했다.

오세훈 서울시장 당선인은 "다시 한 번 고개 숙여서 감사 인사 드리고 싶다"며 "제가 약속드린 대로 이제 앞으로 제가 시장으로서 일을 할 때는 뜨거운 가슴으로 일을 하도록 할것이며 꼭 보듬어야 될 분, 챙겨야 할 분, 그리고 절실한 분들 자주 찾아뵙고 말씀 듣고 그분들의 현안사항을 가장 먼저 해결하는 그런 시장으로 업무를 충실히 열심히 한번 해보겠다"고 각오를 다졌다.

또한 "이번 선거의 원인이 전임 시장의 성희롱이었다. 그 피해자분. 우리 모두의 아들딸일 수 있다"며 "그분이 이제 오늘부터 정말 편안한 마음으로 업무에 복귀해서 정말 업무에 열중할 수 있도록 제가 정말 잘 챙기도록 하겠다"고 약속했다.

오세훈 서울시장 당선인은 "저 오세훈에게 정말 천금 같은 기회를 주신 만큼 제가 분골쇄신 열심히 뛰어서 대한민국의 심장 서울이 다시 뛰도록, 그리고 대한민국 우리나라도 다시 반듯이 설 수 있도록 초석을 마련하는 데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0 0
리스트 이전글 다음글
주소복사 스크랩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밴드
댓글쓰기

인기 뉴스

이하늘, 故 이현배 추모한 김창렬에 분노…"악마 XX"
이하늘이 김창렬의 댓글에 분노를 표해 화제를 모았다./ 김창렬 인스타그램 캡처[한스경제=장재원 기자]힙...
김해시청 다래즉석꼬마김밥 방문자...
김해시청 '다래즉석꼬마김밥 방문자 코로나 진단검사' 당...
놀면뭐하니 SG워너비 김용준 "위로...
'놀면뭐하니' SG워너비 김용준 위로될 수 있다면 행복 소...
함평군청 담양 확진자 관련 맛나식...
함평군청 '담양 확진자 관련 맛나식당 방문자 코로나 검사받...
유스 출신 삼총사 맹활약... 수원 ...
수원 삼성 정상빈. /한국프로축구연맹 제공[한스경제=박종민 기...

위 내용에 대한 저작권 및 법적 책임은 자료제공사 또는 글쓴이에 있으며, 마이민트 입장과 다를 수 있습니다.

실시간 인기 뉴스

더보기

출석부&포인트경품 ATTENDANCE & AUCTION

TODAY : 2021년 4월 18일 [일]

[출석부]
[이마트24] 기프티카드 5천원권 파워에이드
[포인트 경품]
[이마트24] 기프티카드 5천원권 [이마트24] 기프티카드 5천원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