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뉴스 > 정치

김윤덕 의원, 박영선 서울시장 후보 지원유세 및 총력지원

국제뉴스 | 2021.04.06 | 신고 신고
주소복사 스크랩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밴드
더불어민주당 김윤덕 국회의원(전주시 갑)더불어민주당 김윤덕 국회의원(전주시 갑)

(서울=국제뉴스) 김서중 기자 = 더불어민주당 김윤덕 국회의원(전주시 갑)이 박영선 서울시장 후보 당선을 위해 두 팔을 걷어 붙치며 선거지원에 총력을 기울이고 있다.


김 의원은 지난 공식선거운동 돌입 이후 서울 곳곳을 누비며 전주시 갑 지역위원회 시·도의원 및 핵심당원들과 함께 상경하여 박영선 서울시장 현장유세를 진행하였다. 김 의원은 서울 광진구 일대를 중심으로 순회 유세와 퇴근길 집중유세를 진행하며 박영선 서울시장 후보 지지를 호소 했다.


또한 이번 4.7재보궐 선거가 코로나19가 장기화된 상황에서 진행되는 만큼, 유세 사각지대를 겨냥해 '사전투표 독려','서울에는 지켜야 할 선이있다'등박영선 서울시장 지지 영상을 SNS에 게시하여 홍보하는 등 언택트 시대에 맞춘 선거 활동을 진행하며 젊은 세대와도 소통면적을 넓혀가고 있다.


김윤덕 국회의원은 "LH사태로 국민들이 느끼는 분노와 실망, 배신감과 상실감이 얼마나 큰지 잘안다"며, "더불어민주당이 부족하지만 한번 더 믿고 기회를 달라"고 호소했다.

또한 "박영선 서울시장 후보가 중소벤처기업부 장관을 하며 실제 능력을 보여주었다고 생각한다"며 "검증된 능력을 토대로 부동산 불공정과 서울의 현안을 해결할 수 있는 유일한 후보는 박영선"이라고 강조했다.


한편 김윤덕 국회의원은 오는 6일 전주시 갑 지역구 시도의원 및 핵심당원들과 함께 서울을 방문해 본투표 마지막 선거 지원을 위해 사력을 다할 예정이다.

0 0
리스트 이전글 다음글
주소복사 스크랩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밴드
댓글쓰기

인기 뉴스

YG 해명, 블랙핑크 제니 방역수칙 위반 논란
YG 해명, 블랙핑크 제니 방역수칙 위반 논란YG 해명 입장이 전해졌다.블랙핑크 제니가 5인 이상 집합금지 ...
[업비트 특징주]비트토렌트 코인 ...
[업비트 특징주]비트토렌트 코인 시세 끊어낸 하락세...11원 회...
지민 1위, 차은우 백현 뷔 제쳤다
지민 1위, 차은우 백현 뷔 제쳤다지민 1위 등극 소식이 전해졌다...
사랑의 콜센타 임영웅 정동하 사제...
'사랑의 콜센타' 임영웅 정동하 사제간 대결 2키 올려주세...
경기 시작부터 홈런, 추신수! [TF...
17일 오후 인천 미추홀구 인천 SSG 랜더스필드에서 2021 KBO리그...

위 내용에 대한 저작권 및 법적 책임은 자료제공사 또는 글쓴이에 있으며, 마이민트 입장과 다를 수 있습니다.

출석부&포인트경품 ATTENDANCE & AUCTION

TODAY : 2021년 4월 17일 [토]

[출석부]
GS25 모바일금액상품권 3천원 너구리 큰사발
[포인트 경품]
GS25 모바일금액상품권 3천원 GS25 모바일금액상품권 3천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