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뉴스 > 정치

김종인 비대위 변화 그 이상 변화 강조

국제뉴스 | 2020.06.01 | 신고 신고
주소복사 스크랩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밴드
김종인 미래통합당 비상대책위원장이 1일 오전 비상대책위원회의를 주재하며 모두발언을 하고 있다.김종인 미래통합당 비상대책위원장이 1일 오전 비상대책위원회의를 주재하며 모두발언을 하고 있다.

(서울=국제뉴스) 구영회 기자 =미래통합당은 1일 김종인 비상대책위원회의 본격적으로 활동에 나서면서 '변화 그 이상의 변화'를 강조하고 나섰다.


김종인 비대위원장은 이날 오전 국회에서 비대위회의를 주재하며 "첫 회의에서 특별한 메시지를 낼 것으로 기대한 것 같은데 오늘 어쩐 특별한 메시지를 발표하지 않겠다"면서 "비대위를 통해 통합당이 앞으로 진취적인 정당이 되도록 만들 것"이라고 말했다.


김종인 비대위원장은 "역할을 담당을 해서 약속을 드리고 코로나바이러스 사태를 인해서 국민들이 미래에 대해 불안해 하고 있으며 이로 인해서 경제사회제반의 사항들이 아무 엄중하게 다가오고 있다"고 밝혔다.


김종인 비대위원장은 "코로나 사태에 단순하게 코로나 방역이라는데 급급할게 아니라 경제사회에 미치는 상황에 대해 내놓을 수 있는 방향으로 정부가 해야 한다"고 강조했다.


주호영 원내대표는 "기존 최고위 구성과 달리 젊게 바뀐 모습을 보니 비대위에 대한 기대가 상당히 크다"고 말했다.


주호영 원내대표는 또 "비대위 무용론을 제기한 분들이 있었지만 저는 지금까지 비대위의 실패는 일하지 않고 말만했기 때문이라고 생각한다며 말만 하지 않고 일하고 현장 중심으로 정책을 만드는 비대위가 되는데 최선의 노력을 다해 재집권하는 기반을 만드는데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이종배 정책위의장도 "통합당이 앞으로 확 달라지고 또 정치가 달라지고 대한민국의 미래가 활짝 열리지 않을까 기대감을 갖게 된다"며 "통합당이 정책대결에서 민주당을 이기는 그런 정책을 만들어내도록 하겠다"고 힘줘 말했다.


또한 "민주당의 일하는 국회가 진정성을 갖고 야당을 존중하면서 협치하는 그런 마음으로 임해주기를 바라고 우리도 적극적으로 협치해서 21대는 일 잘하는 국회, 신뢰받는 정치가 될 수 있도록 했으면 좋겠다"고 덧붙였다.

0 0
저작권자 ⓒ 국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리스트 이전글 다음글
주소복사 스크랩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밴드
댓글쓰기

인기 뉴스

백종원, 넷플릭스와 손 잡았다…'백스피릿' 제작 확정...
viewer /사진=넷플릭스넷플릭스(Netflix)가 요리 연구가 겸 외식 사업가인 백종원과 손을 잡는다.넷플...
'윤석열 중징계 전망' 최강욱 '여...
viewer 최강욱 열린민주당 대표/연합뉴스오는 10일로 예정된...
[전문]이재명 '국민의힘 공수처 두...
viewer 이재명 경기도지사는 5일 국민의힘을 향해 “무조건 ...
① 제이브라이드 바이 정경애 웨딩...
차갑지만 거부할 수 없는 매력, 제이브라이드 바이 정경애의?드...
[토요워치] 빨간불 켜진 식량안보....
viewer #지난 3월 24일 홍콩의 한 지하철역. 5㎏ 쌀 3봉지를 ...

위 내용에 대한 저작권 및 법적 책임은 자료제공사 또는 글쓴이에 있으며, 마이민트 입장과 다를 수 있습니다.

실시간 인기 뉴스

더보기

출석부&포인트경매 ATTENDANCE & AUCTION

TODAY : 2020년 12월 5일 [토]

[출석부]
팔도비빔면
[포인트경매]
이디야 5,000원 금액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