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뉴스 > 정치

여야, "현명한 선택" 호소

국제뉴스 | 2020.04.15 | 신고 신고
주소복사 스크랩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밴드
   
▲ 문희상 국회의장과 부인 김양수 여사가 15일 오전 경기도 의정부시 의정부1동 제2투표소에서 제21대 국회의원선거 투표를 하고 있다. 문희상 국회의장은 민주주의 꽃은 선거이고 선거는 투표로 완성된다며 "현역 정치인을 마감하는 시기의 투표라 특별하다고 말했다.

(서울=국제뉴스) 구영회 기자 =여야는 4.15총선거 투표가 진행되고 있는 가운데 대한민국의 미래를 결정하는 소중한 국민들의 선택을 한목소리로 촉구했다.


미래통합당은 대한민국의 주인인 국민 여러분이 주권자로서 소중한 권리를 행사하는 날이며코로나19 국난을 극복하고 대한민국의 미래를 바꿔나갈 일꾼을 뽑는 중요한 날이라며 투표참여를 적극 독려하고 나섰다.


강훈식 수석대변인은 15일 "대한민국의 미래가 결정될 이 순간에 국민 한 분 한 분이 힘을 모아주시길 바라며 일하는 국회, 나라다운 나라, 국민이 안전한 대한민국을 만들기 의해 국민 여러분의 한 표 한 표로 새로운 역사를 써줄 것"을 간곡히 요청했다.


강훈식 수석대변인은 "더 나은 미래를 위해 도약하고 더 강한 대한민국을 만들라는 문재인 정부와 더불어민주당을 향한 국민의 기대에 부응하겠다"며 "주권자의 위대한 힘을 반드시 투표로써 달라"고 밝혔다.


미래통합당은 국민 여러분 투표로 '자유대한민국'을 살려달라고 호소했다.


김우석 상근수석대변인은 이날 논평에서 "우한코로나19 격리자의 투표상의 어려움 등 아직 위험요소도 많다"며 "정신을 흐트러뜨리는 중앙과 지방정부주도의 물량공세, 연이은 북한의 도발을 감추려고만 하는 정부의 노골적인 선거방해공작이 벌어지고 있다. 이 모두가 민의를 흐리게 하고 투표를 방해하려는 반민주적인 행태"라고 주장했다.


김우석 상근수석대변인은 "주권자 국민이 나라의 주인"이라며 "위정자가 주인을 능멸하고 자의적으로 나라를 좌지우지하는 일을 막기 위해서 반드시 투표에 임해 달라"고 호소했다.


민생당은 오늘 21대 국회의원 총선거에서도 위대한 국민의 현명한 선책이 기대된다고 밝혔다.


김형구 대변인은 "가짜정당을 내세운 기득권 양당의 오만과 착각을 심판해 주시고, 새로운 다당제 시대를 열어주시리라 믿는다"고 목청을 높였다.


또한 "민생당은 위대한 국민과 함꼐 새로운 싣를 열어 나갈 것이라면서 국민 여러분의 적극적인 투표참여와 현명한 선택을 겸허이 받들 것"이라고 덧붙였다.

0 0
리스트 이전글 다음글
주소복사 스크랩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밴드
댓글쓰기

인기 뉴스

놀토 청하, 선미와 녹화 중 눈물?
놀토 청하, 선미와 녹화 중 눈물?가수 청하가 선미와 '놀토'에 출연한다.6일 방송되는tvN '놀라운...
니콜라스 케이지, 30살 연하 일본...
니콜라스 케이지, 30살 연하 일본인 아내 맞이(사진= 게티이미지...
솔비 곰팡이 케이크 논란 "떠넘기...
솔비 곰팡이 케이크 논란 떠넘기기 아니다솔비 곰팡이 케이크 논...
미스트롯2 양지은, 김성주 소속사 ...
'미스트롯2' 양지은, 김성주 소속사 전속계약 의혹'미...
① 작곡가 김수빈과 가비엔제이 멤...
MC더맥스의 '사계(하루살이)', 엔플라잉의 '옥탑방', 신용재의 '...

위 내용에 대한 저작권 및 법적 책임은 자료제공사 또는 글쓴이에 있으며, 마이민트 입장과 다를 수 있습니다.

실시간 인기 뉴스

더보기

출석부&포인트경품 ATTENDANCE & AUCTION

TODAY : 2021년 3월 6일 [토]

[출석부]
빽다방 내가쏜다소세지빵야빵야(HOT) (소세지빵앗!메리카노HOT) 월드콘
[포인트 경품]
빽다방 내가쏜다소세지빵야빵야(HOT) (소세지빵앗!메리카노HOT) 빽다방 내가쏜다소세지빵야빵야(HOT) (소세지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