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뉴스 > 정치

임명배 화성을 후보, 소중한 한 표 행사

국제뉴스 | 2020.04.15 | 신고 신고
주소복사 스크랩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밴드
   
▲ (사진제공=임명배 후보사무실) 임명배 미래통합당 화성을 후보가 가족과 함께 화성 동탄 7동 6투표소(세정초)에서 소중한 한 표를 행사하고 있다.

(서울=국제뉴스)박종진기자=미래통합당 화성을 임명배 후보는 15일 화성 동탄 7동 6투표소(세정초)에 마련된 투표소에서 가족과 함께 소중한 한 표를 행사 했다. 


임명배 후보는 가족과 함께 투표소에 도착, 발열체크를 받은 후 투표용지를 받아 유권자로서 의 권리를 행사했다.


투표를 마친 임명배 후보는 "유세 기간 동안 동탄 구석구석을 돌며 많은 주민들을 만나고 얘기를 나눴다. 그분들은 동탄의 산재한 문제들에 대해 침묵하고, 얘기를 듣지 않으면 안 된다는 조언을 받았다."며 "국회에 들어가면 언제나 주민과 소통해 통탄의 발전에 온 힘을 쏟겠다."고 말했다.


이어 "주민들의 발인 지하철과 트램을 중심으로 한 교통, 동탄 재도약의 발판이 될 동탄GBC건설, 그리고 교육과 복지 문제 등 어느 한 가지 소홀함이 없이 실천 하겠다."고 강조했다.


임 후보는 "이번 선거는 불공정을 용인하고 주저앉는 동탄이냐, 공정하고 정의로운 사회로 회귀하고 동탄 재도약의 발판이 될 것이냐를 결정하는 계기"라며 "지역이 발전하려면 열성적인 주민과 함께 할 수 있는 진취적이고 적극적인 대표가 꼭 필요하다."고  주장했다.


특히 "동탄의 재도약을 바라는 지혜롭고 현명한 동탄 주민, 그리고 ‘아빠찬스’ 같은 불공정에 분노한 많은 분들이 임 명배를 선택할 것이다."고 강한 자신감을 보였다.


임명배 후보는 캠코(한국자산관리공사) 노조위원장 재직 시 금융권에서 구조 조정된 많은 사람들을 정규직으로 전환하는데 노력했다.


또, IMF 당시 신용불량상태에 놓인 많은 국민들을 위해 7000억 원의 ‘신용회복기금’을 창안했다


한편, 투표 오전 6시 시작돼 오후 6시까지 진행된다.



 

0 0
리스트 이전글 다음글
주소복사 스크랩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밴드
댓글쓰기

인기 뉴스

"평생 갈 꼬리표" 이달의 소녀 츄, 무차별 폭로에 선...
이달의 소녀 츄의 학폭 의혹을 제기했던 작성자가 허위 사실이었다며 입장을 번복한 뒤 사과했다. /이선화 ...
통영시, 2021년 모바일헬스케어사...
[뉴트리션] 통영시는 2월 24일 부터 통영시 관내 ...
제주지역 첫 코로나19 백신 3,900...
[뉴트리션] 제주특별자치도는 오는 26일 신종 코...
고용노동부, 해빙기(解氷期) 대비 ...
[뉴트리션] 고용노동부는 봄철을 맞아 `21년 2월 ...
도심 속 영농체험의 친환경 도시텃...
[뉴트리션] 울산 중구가 지난해에 이어 올해도 도...

위 내용에 대한 저작권 및 법적 책임은 자료제공사 또는 글쓴이에 있으며, 마이민트 입장과 다를 수 있습니다.

실시간 인기 뉴스

더보기

출석부&포인트경품 ATTENDANCE & AUCTION

TODAY : 2021년 2월 25일 [목]

[출석부]
도서문화상품권 5천원 비요뜨
[포인트 경품]
도서문화상품권 5천원 도서문화상품권 5천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