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뉴스 > 정치

정동영 "전북발전을 위해 일하고 싶다"

국제뉴스 | 2020.04.14 | 신고 신고
주소복사 스크랩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밴드
   
▲ 정동영 민생당 전주시병 후보.

(서울=국제뉴스) 구영회 기자 = 정동영 민생당 전주시병 후보는 선거운동 막지막 날인 14일 "원도 한도 없이 4년,전주시민과 전북발전을 위해 일하고 싶다"고 말했다.


정동영 후보는 "오늘 하루 최선을 다해 위대한 전주의 부활을 위해 뛰겠다"면서 "전주를 위해 마지막 봉사와 소임을 다하고 싶은 저의 마음을 헤아려주신 시민여러분께 감사드린다"고 밝혔다.


정동영 후보는 특히 "어제 우리나라를 대표하는 경제정의실천시민연합, 경실련이 선정한 반드시 당선되어야 할 후보로 제가 첫 번째로 선정됐다"며 "300명 국회의원 중에 단 6명, 개혁과 민생을 위해 21대 국회에서 가장 필요한 후보자로 뽑혔다"고 전주시민의 자랑임을 강조했다.


또 "개혁정치의 선봉장에 섰던 제가 문재인 정부 개혁성공을 위해 함께 일하겠다"면서 "개혁연합의 중심에서 그리고 차기 민주정부 창출을 위해 전북을 대표해서 큰 역할을 하겠다" 약속했다.


정동영 후보는 "전주를 위해 전북을 위해 제게 마지막 봉사의 기회를 주시길 요청 드린다"며 " 원도 한도 없이 4년, 마지막으로 전주시민과 전북발전을 위해 뛰겠다"고 다짐했다.


한편 정동영 후보는 "그동안 김성주 후보의 도덕성 흠집에 대해 많은 이야기를 해 온 것은 공직후보자에게 도덕성만큼 중한 것은 없기 때문이고 문재인 대통령에 대한 신뢰가 문재인정부에 대한 국민적 지지의 바탕이라며 이명박 대통령과 박근혜 대통령이 무너진 것은 도덕성 때문이었다. 도덕성이 무너지면 모든 것이 무너지는 것이고 선거의 기준은 도덕성"이라고 덧붙였다.

0 0
리스트 이전글 다음글
주소복사 스크랩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밴드
댓글쓰기

인기 뉴스

박지훈 변호사 "기성용 성폭력 증거있다" 기성용 입장...
박지훈 변호사 기성용 성폭력 증거있다 기성용 입장은? (사진= SNS 캡쳐)축구 국가대표 출신의 미드필더 기...
임영웅 일편단심 민들레 유튜브 영...
임영웅 '일편단심 민들레' 유튜브 영상 1000만뷰 눈앞임영...
독일 방탄소년단 인종차별 "북한에...
독일 라디오 방송 바이에른3의 진행자인 마티아스 마투시크가 방...
[특징주] 스팀달러 주가 121% 폭등...
[특징주] 스팀달러 주가 121% 폭등세 '법정화폐로 교환 가능&...
MBC 전참시’ 조권, 하이힐 홀릭 ...
사진제공 : MBC ‘전지적 참견 시점’ '전지적 참견 시점...

위 내용에 대한 저작권 및 법적 책임은 자료제공사 또는 글쓴이에 있으며, 마이민트 입장과 다를 수 있습니다.

실시간 인기 뉴스

더보기

출석부&포인트경품 ATTENDANCE & AUCTION

TODAY : 2021년 2월 26일 [금]

[출석부]
빽다방 내가쏜다소세지빵야빵야(HOT) (소세지빵앗!메리카노HOT) 파워에이드
[포인트 경품]
빽다방 내가쏜다소세지빵야빵야(HOT) (소세지빵앗!메리카노HOT) 빽다방 내가쏜다소세지빵야빵야(HOT) (소세지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