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뉴스 > 정치

심재철-이재정, 단양 땅 놓고 대립

국제뉴스 | 2020.04.13 | 신고 신고
주소복사 스크랩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밴드
   
▲ 13일 오후 이재정 더불어민주당 후보가 유세 중 미래통합당 심재철 후보 선거사무소 앞에서 유세를 하고 있다.

(서울=국제뉴스) 구영회 기자 = 심재철 미래통합당 안양 동안을 후보 13일 이재정 더불어민주당 후보의 소유 충북 단양군 전답부지 도로개설 과정에 제기된 의혹에 관계없는  엉뚱한 자료를 관청으로부터 제출받아 국민과 언론을 속였다며 이재정 후보의 사퇴를 촉구했다.


심재철 후보는 이날 오후 성명서를 통해 이재정 후보는 지난 8일 선관위 주최 토론회에서 단양군 자신의 토지에 조성된 도로는 자신과 무관하며 단양군청이 해준 것이라 답변했고 지난 10일 언론사에 다른 곳의 토지에 대한 단양군의 확인서를 받아 보냈다고 지적했다.


그러나 단양군에 재차 확인한 결과 이재정 후보의 땅에 개설된 도로는 단양군과 무관하며 심지어 도로개절 시 개발행위허가조차 받지 않았다는 답변을 받았다며 이재정 후보의 분명한 해명을 요구했다.


심재철 후보는 안양시민이 알아야 할 권리이고 해명할 수 없다고 반박할 수 없다면 더 이상 엉뚱한 꼼수를 부리지 말고 즉각 국회의원 후보직에서 사퇴해야 한다고 밝혔다.


이에 이재정 후보는 이날 오후 유세 중 심재철 후보 선거사무소 앞에서 "저희 캠프는 네거티브 공격에 대응할 인력이 없다며 모든 사람들이 희망에 매진중"이라고 대응하고 나섰다.


이재정 후보는 "반공포스터에 이어 오늘도 연인은 네거티브는 선거일 이틀 앞두고  언론의 '논란', '공방' 식의 단어로 표현되는 기사안의 한줄을 원한 것이냐"면서 "저희 캠프는 네거티브 공격에 대응할 인력이 없다. 모든 사람들이 희망에 매진중"이라고 말했다.


이재정 후보는 "대한민국의 오늘은 관심 없는 것인가? 안양의 내일에는 계획이 없는 것인가?"라며 "안양에서 20년에 대해 그렇게 스스로 자신이 없는 것인지 남은 기간은 희망과 미래의 이야기로 멋지고 행복한 경쟁을 해달라"고 텃붙였다.

0 0
리스트 이전글 다음글
주소복사 스크랩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밴드
댓글쓰기

인기 뉴스

함소원, 진화 이혼설 입장 발표 "내가 진화 힘들게 했...
함소원, 진화 이혼설 입장 발표 내가 진화 힘들게 했다배우 함소원이 결별설에 대해 입장을 밝혔다.함소원...
철인7호 치킨 미담에 누리꾼 찬사 ...
철인7호 치킨 미담에 누리꾼 찬사 홍대점 치맥 먹으러 가자치킨 ...
MC몽 미리듣기, 음원차트 싹쓸이할...
MC몽 SNS가수 MC몽이 컴백을 앞두고 전곡 미리듣기 영상을 공개...
승리 여배우에 쏠린 관심 "모르는 ...
사진: 승리 인스타그램가수 승리가 특수폭행교사 혐의를 부인하...
펜트하우스2 유진, 김소연 소프라...
'펜트하우스2' 유진, 김소연 소프라노 대행 '주단태 알...

위 내용에 대한 저작권 및 법적 책임은 자료제공사 또는 글쓴이에 있으며, 마이민트 입장과 다를 수 있습니다.

실시간 인기 뉴스

더보기

출석부&포인트경품 ATTENDANCE & AUCTION

TODAY : 2021년 2월 27일 [토]

[출석부]
이디야 5,000원 금액권 바리스타 모카
[포인트 경품]
이디야 5,000원 금액권 이디야 5,000원 금액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