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뉴스 > 정치

김성원 (미래통합당, 경기 동두천연천)국회의원, 72시간 투혼유세 굳히기 전개

국제뉴스 | 2020.04.12 | 신고 신고
주소복사 스크랩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밴드
   
▲ 김성원 (미래통합당, 경기 동두천연천)국회의원, 72시간 투혼유세 전개.(사진제공.의원실)

(동두천연천=국제뉴스) 이운안 기자 = 김성원 국회의원(미래통합당, 경기 동두천연천)은 4월 12일부터 14일 자정까지 선거일까지 남은 72시간 투혼유세를 전개하며 세(勢) 굳히기에 나설 계획이라고 밝혔다. 


72시간 동안 동두천연천 18개 전(全) 읍면동을 순회하는 대장정으로 거리유세와 주민 일대일 접촉 등 쉼 없는 소통 행보를 통해 공식선거운동 일정을 마무리할 예정이라고 덧붙였다. 


주민들을 만나 제20대 국회 공약이행 우수국회의원으로 선정된 것을 강조하며 주민들에게 약속한 △동두천·연천까지 GTX-C노선 연장 △서울~동두천~연천 남북고속도로 추진 △경원선 복선전철 신탄리까지 연장 △생활형 SOC사업 지역도급 대폭 확대 △동두천 문화예술의 전당 건립 추진 △국가산업단지 30만평 확대 조속 추진 △국립 연천현충원 신속추진 △국립 연천청소년수련원 건립 추진 등 911(91개 1(일)하는 공약) 공약의 차질없는 이행으로 지역발전을 이끌겠다는 포부와 각오를 알릴 계획이다. 


3일간의 대국민 호소 집중유세를 진행한 후, 선거운동 마지막 날인 14일 총력유세는 15시 연천 전곡 택시승강장 앞, 19시 동두천 지행동 영스포츠 사거리에서 진행할 예정이다. 


총력유세 이후에도 동두천 시내 상가와 골목 구석구석을 샅샅이 돌며 주민들을 만나 지지를 호소할 계획이라고 설명했다.  


김 의원은 “오는 4월 15일은 단순한 국회의원 선거가 아니라 동두천연천이 4년간의 성과를 발판삼아 더욱 발전할지, 주저앉게 될지를 결정하는 중차대한 선거인만큼 필사즉생의 각오로 남은 선거운동 기간까지 1분 1초도 허투루 쓰지 않고 더 많은 주민을 만나 김성원의 포부와 비전을 설명드리겠다”라고 각오를 밝혔다. 


이어 “4년간 연천동두천을 땀과 열정으로 뒤덮은 김성원이 재선 국회의원이라는 더 커진 힘을 갖고 지역발전을 위해 더 악착같이 일할 수 있도록 다시 한번 일할 기회를 달라”라고 지지를 호소했다. 

   
▲ 김성원 (미래통합당, 경기 동두천연천)국회의원, 72시간 투혼유세 전개.(사진제공.의원실)
0 0
리스트 이전글 다음글
주소복사 스크랩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밴드
댓글쓰기

인기 뉴스

경주시, 3·1절 행사 대신…대대적 태극기달기 운동
(경주=국제뉴스) 김진태 기자 = 경북 경주시가 코로나19 여파로 3·1절 기념행사를 열지 못하는 대신, 시민...
드라마 배우 브랜드평판...1위 김...
김소연 1위, 펜트하우스 광기 연기력 '입증' (사진-펜트하...
오! 삼광빌라! 류진, 진경에게 드...
'오! 삼광빌라' 류진이 진경에게 고백하며 심쿵 매력을 선...
전효성, 뉴욕 타임스퀘어 한복 광...
전효성, 뉴욕 타임스퀘어 한복 광고 눈길. 삼일절 102주년 맞이...
엑소 카이(KAI), 비주얼 폭발 촬영...
사진 제공=모노튜브엑소 카이가 자연스러운 모습을 담은 촬영장 ...

위 내용에 대한 저작권 및 법적 책임은 자료제공사 또는 글쓴이에 있으며, 마이민트 입장과 다를 수 있습니다.

실시간 인기 뉴스

더보기

출석부&포인트경품 ATTENDANCE & AUCTION

TODAY : 2021년 3월 2일 [화]

[출석부]
파리바게뜨 3천원권 파워에이드
[포인트 경품]
파리바게뜨 3천원권 파리바게뜨 3천원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