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뉴스 > 정치

[4.15총선] 광주 더불어민주당 소병훈(갑)임종성(을) 후보 합동유세 펼쳐

국제뉴스 | 2020.04.12 | 신고 신고
주소복사 스크랩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밴드
   
▲ (사진제공=임종성 후보실)소병훈임종성 후보, “힘 있는 광주 원팀으로 현안 해결과 발전 이끌 터”

소병훈임종성 후보, “힘 있는 광주 원팀으로 현안 해결과 발전 이끌 터”


(광주=국제뉴스) 강성문 기자 = 더불어민주당 소병훈(갑)ㆍ임종성(을) 국회의원후보가 지난 10일, 사전투표를 독려하고 지지를 호소하기 위해 오후 5시부터 광주시 경안동 이마트 앞에서 합동유세를 벌였다.


소 후보는 “이번 선거는 광주 발전의 4년을 결정하는 순간인 만큼 더 많은 광주시민 여러분께서 직접 투표에 참여해 광주의 더 힘찬 도약과 발전을 위해 임종성과 소병훈을 힘 있는 여당 재선의원으로 만들어 달라”며 “규제가 개선되고, 교통이 편리하며, 교육환경이 쾌적하고, 생활SOC가 풍부한 광주, 더 좋아진 광주의 미래를 임종성 후보와 함께 만들겠다”고 지지를 호소했다.


임 후보는 "지난 4년 소병훈 후보와 원팀으로 수서~광주 복선전철 예타 통과, 관내 6개 도로사업을 ‘제5차 국도국지도 5개년 계획’에 예타 반영 등 광주시 교통문제 해소와 생활SOC 3개소 확정 등 문화체육 인프라 확충 위해 노력했다"며 "다시 한 번 소병훈과 임종성 두 후보에게 힘을 모아주시면 광주를 철도중심 도시로, 문화강소 도시로 광주의 기분좋은 변화를 이끌겠다"고 말했다.


한편 이날 합동유세에는 소병훈임종성 후보를 비롯해 박덕동이명동박관렬안기권 경기도의원, 박현철 광주시의회 의장, 동희영황소제이은채주임록박상영임일혁 광주시의원, 당원 및 유세단 등 100여명이 참석했다.

0 0
리스트 이전글 다음글
주소복사 스크랩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밴드
댓글쓰기

인기 뉴스

전소미 독립선언문, 삼일절 기념식 참석 왜?
전소미가수 전소미가 3.1절 기념식에 참석했다.전소미는 이날 서울 종로구 탑골공원에서 열린 3·1절 기념...
국내 코로나19, 신규확진자 355명...
(서울=국제뉴스) 김양희 기자 = 3월 1일국내 신종 코로나바이러...
송혜교 기증, 벌써 10년째 독립운...
사진제공=송혜교 SNS배우 송혜교가 삼일절을 맞아 기부 선행을 ...
홈플 초빅딜데이 오후 2시 홈플퀴...
홈플러스 홈플 정답은?홈플 초빅딜데이 홈플러스 퀴즈 정답이 공...
배성우 퇴사, 형 배성우 소속사 들...
배성우 인스타그램배성재가 SBS를 떠났다.배성재는 1일 오전 자...

위 내용에 대한 저작권 및 법적 책임은 자료제공사 또는 글쓴이에 있으며, 마이민트 입장과 다를 수 있습니다.

출석부&포인트경품 ATTENDANCE & AUCTION

TODAY : 2021년 3월 1일 [월]

[출석부]
파리바게뜨 3천원권 포스틱
[포인트 경품]
파리바게뜨 3천원권 파리바게뜨 3천원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