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뉴스 > 정치

김종인 "인천시민들 통합당 꼭 찍어야"

국제뉴스 | 2020.04.11 | 신고 신고
주소복사 스크랩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밴드
   
▲ 김종인 미통합당 총괄선대위원장이 11일 인천 중구강화웅진 배준영 후보 사무소에서 지원 유세를 하고 있다.

(서울=국제뉴스) 구영회 기자 = 미래통합당은 인천·경기·서울 등 수도권 지역 후보 지원 유세를 통해 부동표 흡수에 나섰다.


김종인 총괄선대위원장은 이날 오전 인천 오후 경기와 서울 선거구를 돌며 통합당 후보 지원에 집중했다.


김종인 총괄선대위원장은 인천 지원유세에서 "'지난 3년 동안의 잘못된 이 정책이 코로나바이러스로 슬쩍 감춰져서 이번 선거가 지나가지 않겠냐' 하는 그런 안이한 생각을 하는 것이 지금 현재의 정부라며 현명하신 유권자들이 지난 3년 동안에 이 정부가 무엇을 했다는 것을 너무나 잘 알고 계시다"고 강조했다.


특히 "4월 15일 미래통합당이 국회의 과반 의석을 차지하게 되면 이 사람들은 그 이틀날부터 지금까지의 잘못을 깨달을 수밖에 없다"며 "미래통랍당이 21대 국회에 과반수를 차지해서 강력한 국회의 힘으로 정부를 통제할 수 있는 계기를 만들어야 만이 나라의 경제도 튼튼하게 할 수 있고 미래를 확실하게 기약할 수 있다"며 통합당 배준영 후보·연수구갑을 민경욱·정승연 후보·남동구 유정복 후보 지지를 호소했다.

   
▲ 김종인 미래통합당 총괄선대위원장이 11일 인천 남동구 유정복 후보 지원 유세에 나서고 있다.

김종인 총괄선대위원장은 "이번에 투표장에 가시면 투표용지가 2개인데 하나는 보통 투표용지 통합당 배준영 후보를 찍으면 되는 투표용지이고 다른 하나는 잘못된 선거법으로 인해 팔 길이만한 기다란 투표용지에는 꼭 두 번째 칸을 찍어야 한다"며 '더불어'와 '민주' 글씨만 빼고 찍어달라고 당부했다.


김종인 총괄선대위원장은 인천 지역 후보 유세을 마친 후 경기 안산시 후보, 안양시 후보 지원 유세 및 현장방문, 성남시분당구 후보, 광주시 후보 ,서울 송파병, 송파을 후보 지원 유세에 이어 종로 황교안 후보 지원 유세 및 거리인사에 나섰다.

0 0
리스트 이전글 다음글
주소복사 스크랩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밴드
댓글쓰기

인기 뉴스

"평생 갈 꼬리표" 이달의 소녀 츄, 무차별 폭로에 선...
이달의 소녀 츄의 학폭 의혹을 제기했던 작성자가 허위 사실이었다며 입장을 번복한 뒤 사과했다. /이선화 ...
2021년 강원 수출 사상 최대 25억...
[뉴트리션] 강원도는 코로나19 위기 극복과 수출...
제주지역 첫 코로나19 백신 3,900...
[뉴트리션] 제주특별자치도는 오는 26일 신종 코...
통영시, 2021년 모바일헬스케어사...
[뉴트리션] 통영시는 2월 24일 부터 통영시 관내 ...
오!주인님 이민기·나나, 촬영 스...
MBC 새 수목드라마 '오!주인님' 제작진은 24일 나나의 첫 촬영 ...

위 내용에 대한 저작권 및 법적 책임은 자료제공사 또는 글쓴이에 있으며, 마이민트 입장과 다를 수 있습니다.

실시간 인기 뉴스

더보기

출석부&포인트경품 ATTENDANCE & AUCTION

TODAY : 2021년 2월 25일 [목]

[출석부]
도서문화상품권 5천원 비요뜨
[포인트 경품]
도서문화상품권 5천원 도서문화상품권 5천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