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뉴스 > 정치

민병두, 장경태 민주당 후보 지지 선언

국제뉴스 | 2020.04.10 | 신고 신고
주소복사 스크랩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밴드
   
▲ 민병두 의원이 10일 오전 국회 소통관에서 더불어민주당 장경태 후보 지지 기자회견을 마친 후 취재진들의 질문에 답변하고 있다.

(서울=국제뉴스) 구영회 기자 = 더불어민주당 공천에 탈락해 무소속으로 출마한 서울 동대문을 민병두 의원이 후보에서 사퇴하고 민주당 장경태 후보 지지를 공식적으로 선언했다.


민병두 의원은 10일 오전 국회 소통관에서 기자회견을 열고 주민추천후보로 나선 지난 3주간 소회를 밝혔다.


민병두 의원은 "동대문을 세바퀴 도는 동안 껴안고 울어주신 분들, 마스크를 썼어도 다 알아보시고 위로해주신 분들, 출마하기를 잘했다고 격려해주신 분들, 끝까지 완주하라고 힘내라고 하신 분들, 다들 이길거라고 한다고 축하한다고 하시는 분들, 손편지를 써서 보내주신 분들, 그리고 무엇보다 민병대를 조직해서 자원봉사해주신 수천명의 지지자들을 생각하면 살면서 이토록 사랑을 받아본 적이 있나 할 정도로 감동의 연속였다"고 말했다.


민병두 의원은 "애초에 주민추천후보로 출마선언을 하면서 2등은 의미가 없고 만약 그렇게 될 것 같으면 민주당 후보 지지를 선언하겠다고 한 바가 있는데 이제 그 약속을 지키기 위해 물러난다"며 "기회는 불공정했지만 과정은 아름다웠고 결과는 우리 모두의 승리"라고 강조했다.


그러면서 "제가 동대문과 국가를 위해서 봉사할 수 있는 기회를 주셔서 진정 감사드린다며 지난 16년간 저의 정치역정에서 변함없이 후원해주고 격려해 주시고 버팀목이 되어주셨던 모든 분들께 감사드리고 그 사랑 잊지 않겠다"며 장경태 후보를 지지해줄 것"을 호소했다.


이날 민병두 의원의 기자회견에 함께 한 윤호중 사무총장과 김영주 의원, 노웅래 의원 등 여러 의원들은 "민병두 의원은 문재인 정부의 성공을 위해 큰 결단을 내렸고 민주당의 귀중한 자산"이라며 한목소리를 냈다.

0 0
리스트 이전글 다음글
주소복사 스크랩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밴드
댓글쓰기

인기 뉴스

런닝맨 지석진 생일 맞아 선물 공세, 폐활량 걱정에 ...
SBS '일요일이 좋다-런닝맨'지석진이 생일을 맞아 멤버들에게 다양한 선물을 받았다.28일 방송된 SBS...
김동성 병원 이송, 양육비 공방과 ...
사진: 김동성 인스타그램쇼트트랙 국가대표 출신 김동성이 수면...
오케이 광자매 오 삼광빌라 후속 ...
오케이 광자매오 삼광빌라의 후속 드라마로 주목을 받고 있는 오...
평은초등학교, 체육관(영은관) 및 ...
평은초등학교, 체육관(영은관) 및 교사동 신축 준공(영주=국제뉴...
국립공원의 날 기념, 국립공원에 ...
「국립공원 탐방서비스 아이디어 공모전」 안내문(영주=국제뉴스...

위 내용에 대한 저작권 및 법적 책임은 자료제공사 또는 글쓴이에 있으며, 마이민트 입장과 다를 수 있습니다.

실시간 인기 뉴스

더보기

출석부&포인트경품 ATTENDANCE & AUCTION

TODAY : 2021년 2월 28일 [일]

[출석부]
파리바게뜨 3천원권 포스틱
[포인트 경품]
파리바게뜨 3천원권 파리바게뜨 3천원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