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뉴스 > 정치

손학규 "정동영 큰절 가슴이 미어진다"

국제뉴스 | 2020.04.08 | 신고 신고
주소복사 스크랩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밴드
   
▲ 손학규 민생당 상임선대위원장이 8일 전주병 정동영 후보 지지를 호소하고 있다. 손학규 상임선대위원장은 정동영 후보가 교통신호가 바뀔 때마다 각 방향을 향해 엎드려 절하는 모습을 보며 가슴이 미어지는 것을 느꼈다고 말했다.

(서울=국제뉴스) 구영회 기자 = 손학규 민생당 상임선대위원장은 8일 오후 "정동영 후보가 엎드려 절하는 모습을 보고 제 가슴이 미어지는 것을 느꼈다"고 말했다.


손학규 상임선대위원장은 이날 전주 정동영 후보 지원 유세에서 '정동영 후보가 유세 중에 매일 500배씩 큰 절을 하고 있다'는 취재진의 질문에 "단지 저를 당선시켜달라고 하는 그런한 절박한 호소에 그치는 것이 아니라 대한민국을 새롭게 만들겠다. 민주주의를 발전시키고 민생을 제대로 이끌어 나가겠다"면서 '저 정동영을 일으켜주십이오'라고 절박한 마음이고 확고한 결의"라고 이같이 밝혔다.


손학규 상임선대위원장은 '민주당과 전북 지역에서 맞서는 필승 전략'에 대해 "민생당은 거대 양당이 정권 싸움으로 끝없는 싸움판만 벌리는 정치 싸움을 이제 끝장내고 제3직에 민생당을 중심으로 다당제 연합정치를 펼쳐나가야 하고 특히 양당에게만 투표하거나 비례대표 후보로만 구성된 투표를 해서는 안 된다"고 호소했다.


그러면서 "제3당 민생당이 나서서 우리나라 정치를 통합으로 이끌어서 경제발전, 민생발전에도 기여하겠다는 생각"이라고 강조했다.


손학규 대표는 '민주당 전북 공천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느냐?'는 질문에 "이번 민주당의 공천과정을 보면 진영 정치가 또다시 판을 치는 것 아닌가? 우리나라 정치를 깨끗이 해야 하는데 그런 것에 대한 관심은 전혀 없어 보인다며 그런면에서 민주당은 앞으로 깨끗한 정치, 진형정치를 벗어난 지역을 위한 정치, 대한민국을 위한 정치를 펼치기를 간절히바란다"고 말했다.

0 0
리스트 이전글 다음글
주소복사 스크랩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밴드
댓글쓰기

인기 뉴스

청주시청 직장운동경기부 우수꿈나무 장학금 기부
[뉴트리션] 청주시청 직장운동경기부가 3일 충북체육고등학교에서 우수꿈나무 장학금 전달식...
대구 동구, ㈜써니원, 저소득 청소...
[뉴트리션] 동구 해안동에 위치한 ㈜써니원은 3일...
경남창원 강소특구-스마트그린산단...
[뉴트리션] 창원시는 지역기업 지원 등을 위한 경...
학교연계형(한종목)스포츠클럽3차...
[뉴트리션] 대한체육회서 지난 2020년 12월 21일...
2021년 남양주시체육회 정기총회 ...
남양주시체육회 정기총회 [뉴트리션] 남양주시는 ...

위 내용에 대한 저작권 및 법적 책임은 자료제공사 또는 글쓴이에 있으며, 마이민트 입장과 다를 수 있습니다.

실시간 인기 뉴스

더보기

출석부&포인트경품 ATTENDANCE & AUCTION

TODAY : 2021년 3월 4일 [목]

[출석부]
이디야 5,000원 금액권 왕뚜껑
[포인트 경품]
이디야 5,000원 금액권 이디야 5,000원 금액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