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뉴스 > 정치

김성원 국회의원, 공약이행 우수 국회의원 선정

국제뉴스 | 2020.04.07 | 신고 신고
주소복사 스크랩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밴드
   
▲ 김성원 국회의원, 공약이행 우수 국회의원 선정.(사진제공.의원실)

(동두천연천=국제뉴스) 이운안 기자 = 김성원 국회의원(미래통합당, 경기 동두천연천)이 법률연맹 총본부에서 평가한 ‘공약이행 우수 국회의원’에 선정됐다. 


시민단체인‘법률연맹 총본부’는 29년 전통의 법률전문 시민단체로서 사법감시배심원단국정감사 NGO모니터단전국지방자치모니터단의 주관단체로, '공약이행 우수 국회의원' 선정은 지역구 국회의원 253명을 대상으로 지난 4년간 연 1324명의 분야별 전문가, 대학생봉사단, 청년연합 인력을 투입해 철저하게 평가했다고 설명했다. 


법률연맹 총본부는 중앙선거관리위원회에 등재된 국회의원의 20대 총선 당시 선거공보의 공약을 기준으로 공약이행을 평가했다고 덧붙였다. 


실제 김 의원은 지난 20대 총선에서▲수도권규제 완화 및 군사시설보호구역 규제 완화 ▲경원선 전철 조치 완공 및 3번, 37번 국도 조기 확포장 ▲국가산업단지 조기착공 ▲신천, 악취해결 ▲미군 공여지 주변지역 도로 개설 확포장 ▲전철1호선 증회 및 급행열차 지행역 정차 ▲따복첨단산업단지(은통산업단지 BIX) 유치 등 공약의 대부분을 이행하고 있다. 


김 의원은"공약은 당연히 지켜야 하는 주민과의 약속으로 마땅히 할 일을 했을 뿐인데 명예로운 상을 받게 됐다"라고 말하며,"앞으로도 주민의 약속을 지키기 위해 초심 잊지않고 진심 그대로 더 겸손하고, 성실하게 더 악착같이 일하겠다."라고 수상소감을 밝혔다.  


한편 김 의원은 이번 총선에서 재선에 도전하며 ▲광역급행철도 GTX-C노선 연장 ▲경원선 복선전철 신탄리까지 연장 ▲서울-동두천연천 남북고속도로 추진 ▲생활형SOC 지역도급 대폭 확대 ▲(동두천)문화예술의 전당 건립 ▲(연천)국립 연천청소년수련원 건립 등 91개 일하는 ‘911공약’을 약속했다. 


 

0 0
리스트 이전글 다음글
주소복사 스크랩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밴드
댓글쓰기

인기 뉴스

포천시 도시브랜드 오퀴즈 오후 2시 첫 정답은?
포천시 도시브랜드 오퀴즈 오후 2시 첫 정답은?포천시 관련 오퀴즈 정답이 공개됐다.25일 OK캐쉬백 측은 &#...
레드벨벳 슬기, 살바토레 페라가모...
이탈리아 럭셔리 브랜드 살바토레 페라가모(Salvatore Ferragamo...
노드그린, 캐시워크 돈버는퀴즈 정...
노드그린, 캐시워크 돈버는퀴즈 정답은?노드그린 관련 캐시워크 ...
괜찮다고 말해주면 정말 괜찮을까....
독보적인 음색으로 듣는 맛을 돋구는 아티스트 'Uyeon(...
위아영 김경민, 25일 만기 전역......
25일 밴드 위아영의 멤버 김경민(왼쪽)이 만기 전역했다. 완전체...

위 내용에 대한 저작권 및 법적 책임은 자료제공사 또는 글쓴이에 있으며, 마이민트 입장과 다를 수 있습니다.

실시간 인기 뉴스

더보기

출석부&포인트경품 ATTENDANCE & AUCTION

TODAY : 2021년 2월 25일 [목]

[출석부]
뚜레쥬르 갈릭퐁당 브레드(대) 비요뜨
[포인트 경품]
뚜레쥬르 갈릭퐁당 브레드(대) 뚜레쥬르 갈릭퐁당 브레드(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