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뉴스 > 정치

여야, 수도권·경남·강원 집중 유세전

국제뉴스 | 2020.04.07 | 신고 신고
주소복사 스크랩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밴드
   
▲ 7일 오전 이낙연 더불어민주당 상임선대위원장이 서울 숭인도에서 출근인사를, 김종인 미래통합당 총괄선대위원장은 성북갑을 후보 지원유세를, 민생당 김정화 공동선대위원장은 김포공항역에서 민생찾아 3바퀴를 이어가고 있다./사진=안희영 기자

(서울=국제뉴스) 구영회 기자 = 여야는 4.15 총선을 8일 앞둔 7일 수도권을 비롯해 경남과 강원 선거구에서 유세 총력전 펼치며 4월 승리의 행보를 계속하고 있다.


더불어민주당은 이날 서울 서초를 시작으로 강남 송파지역을 누비며 지지를 호소할 예정이며 특히 불출마 중진 의원과 경선에서 탈락한 의원들로 구성된'라떼는 유세단'과 '들러리 유세단'은 경남과 경기지역에서 등에서 동시다발 유세전을 펼친다.


이낙연 상임선대위원장은 서초을-서초갑-강남병-강남갑-송파갑 후보 지원에 집중하고 '라떼는 유세단'은  경남 거제-통영공성-사천남해하동 지역을,'들러리유세단'은 경기 화성갑-평택갑을-안성 후보 지원 유세에 나섰다.


미래통합당 황교안·김종인 총괄선대위원장은  서울 중구성동구을  후보 합동유세와 서울 성북,  강원 현장 선거대책회의를 통해 강원 춘천철원화천양구와 원주지역 후보를 지원하고 경기도 여주양평과 성남 선거구에서 유세전을 이어간다.


박준형 공동선대위원장은 서울 송파병-광진갑-강동을 후보 지원 유세에 나섰다.


미래통합당의 비례정당인 미래한국당은 이날 국립 5.18 민주묘지를 방문해 참배하고, 호남 지역의 지지를 호소한다.


민생당 손학규 상임선대위원장은 수도권에 유세에 집중한다.


손학구 상임선대위원장은 서울 성북갑-동대문갑-경기 남영주갑  후보 지원에 나섰다. 김정화 공동선대위원장은 이날 김포공항역에서 '민생찾아 3바퀴' 6일차' 이어간다.


정의당은 이날 오후 서울 홍대에서 코로나19 피해대학생들과 간담회를 갖고 대책을 논의하면서 청년 표심을 공략한다.


안철수 국민의당 대표는 일주일째 국토대종주를 이어가며 사표없는 정당투표 10번을 호소한다.

0 0
리스트 이전글 다음글
주소복사 스크랩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밴드
댓글쓰기

인기 뉴스

함소원, 진화 이혼설 입장 발표 "내가 진화 힘들게 했...
함소원, 진화 이혼설 입장 발표 내가 진화 힘들게 했다배우 함소원이 결별설에 대해 입장을 밝혔다.함소원...
철인7호 치킨 미담에 누리꾼 찬사 ...
철인7호 치킨 미담에 누리꾼 찬사 홍대점 치맥 먹으러 가자치킨 ...
MC몽 미리듣기, 음원차트 싹쓸이할...
MC몽 SNS가수 MC몽이 컴백을 앞두고 전곡 미리듣기 영상을 공개...
승리 여배우에 쏠린 관심 "모르는 ...
사진: 승리 인스타그램가수 승리가 특수폭행교사 혐의를 부인하...
리브메이트 오늘의퀴즈 27일 정답 ...
리브메이트 오늘의퀴즈 정답은?오늘의퀴즈 2월 27일 리브메이트 ...

위 내용에 대한 저작권 및 법적 책임은 자료제공사 또는 글쓴이에 있으며, 마이민트 입장과 다를 수 있습니다.

출석부&포인트경품 ATTENDANCE & AUCTION

TODAY : 2021년 2월 27일 [토]

[출석부]
이디야 5,000원 금액권 바리스타 모카
[포인트 경품]
이디야 5,000원 금액권 이디야 5,000원 금액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