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뉴스 > 정치

김성원 국회의원, 동두천 신시가지... 거리방역봉사 실시

국제뉴스 | 2020.04.06 | 신고 신고
주소복사 스크랩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밴드
   
▲ 김성원 국회의원, 동두천 신시가지에서 거리방역봉사 실시.(사진제공.선대위)

(동두천연천=국제뉴스) 이운안 기자 = 김성원 국회의원(미래통합당, 경기 동두천연천)은 코로나19 확산 방지를 위한 동두천 신시가지 거리방역봉사를 6일 실시했다.


'주민 안전이 최우선’이라는 슬로건으로 시작된 이번 방역 봉사할동은 동두천에 2번째 확진자가 나오며 코로나19 확산세가 지속되자, 방역작업에 어려움을 겪고 있는 방역관계자들의 일손을 돕겠다며 김 의원과 캠프관계자들이 직접 두 팔 걷어 부치고 나선 것이다. 


이날 김 의원의 캠프관계자들은 지행역 사거리부터 시작해 대풍당을 지나 영스포츠타운사거리까지 동두천 신시가지 구석구석 방역소독을 실시하면서 구슬땀을 흘렸다. 


김 의원은 “장기화된 코로나19 사태로 어려운 환경임에도 각자의 자리에서 최선을 다해주고 계신 동두천·연천 주민께 감사드린다.”면서, “확진자 발생에 따른 주민들의 심적 고통을 나누고 확산방지 노력에 동참하는 것은 주민에 대한 도리”라고 밝혔다. 


이어 김 의원은, “코로나19로부터 연천동두천 주민의 건강을 지켜내기 위해 총력을 다 해 나갈 것”이라며, “더 이상 지역내 확산되지 않도록 앞으로도 지역내 다중 집합장소에 대한 방역소독을 지속적으로 실시할 예정이다.”고 말했다.  


한편, 김 의원은 415 총선 공식 선거운동 첫날인 지난 2일(목) 세 과시식의 출정식을 없애는 대신 국가안보를 위해 희생한 대한민국 최북단의 접경지역 주민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담아 거리청소봉사활동을 실시하며 주민들에게 큰 호응을 받았다. 

   
▲ 김성원 국회의원, 동두천 신시가지에서 거리방역봉사 실시.(사진제공.선대위)
0 0
리스트 이전글 다음글
주소복사 스크랩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밴드
댓글쓰기

인기 뉴스

학폭 인정 스트레이키즈 현진, 자숙 및 활동 잠정중단...
(사진=JYP엔터테인먼트)최근 학교폭력 논란에 휩싸인스트레이키즈 현진이 결국 활동을 중단하기로 결정했다...
드라마 빈센조, 등장인물·빈센조...
(사진=충주시)tvN 새 토일드라마 '빈센조' 가 20일 첫방송을 하...
로또 952회 당첨번호·당첨지역 "...
본사db이번주 로또 당첨번호와 1등 당첨지역 등이 공개됐다.2월2...
동창생 반박글에 박혜수 논란 재점...
제2회 아세안 영화주간 홍보대사 박혜수(제공: 스튜디오 산타클...
펜트하우스, 시즌2 제작자는 윤종...
SBS 금토드라마 '펜트하우스2''펜트하우스'윤종훈이...

위 내용에 대한 저작권 및 법적 책임은 자료제공사 또는 글쓴이에 있으며, 마이민트 입장과 다를 수 있습니다.

출석부&포인트경품 ATTENDANCE & AUCTION

TODAY : 2021년 2월 28일 [일]

[출석부]
몽쉘크림3000 페레로로쉐
[포인트 경품]
몽쉘크림3000 몽쉘크림30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