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뉴스 > 전국

청양군수기 "탁구대회" 청남면 단체우승

국제뉴스 | 2019.12.13 | 신고 신고
주소복사 스크랩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밴드
   
▲ 2.7kg 짜리 공이 만든 화합 "멋졌다"

(청양=국제뉴스) 박의규 기자 = 2019년 청양군수기 탁구대회가 군내 탁구 동호인 2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지난 7일 군민체육관에서 열렸다.


경기 결과 단체전 우승은 청남A팀이 차지했고 운곡A팀 준우승, 정산A팀과 장평A팀이 공동 3위에 올랐다.


개인전 A그룹(1~5부)에서는 백태규 1위, 정지홍 2위, 이연환김영민 씨가 공동 3위를 차지했다.


B그룹(6~7부)에서는 한충섭 1위, 윤윤원 2위, 이길재유재민 씨가 공동 3위를 각각 기록했다.


새싹부에서는 하태석 1위, 신영란 2위, 이승현김수희 씨가 공동 3위 성적을 보였으며, 어르신 라지볼 복식에서는 전용석정영자팀 1위, 박보화이병례팀 2위, 최윤규최규관팀이 3위를 차지했다.


대회를 주관한 김수창 청양군탁구협회장은 “승패를 가르는 것도 중요하지만 화합을 다지면서 즐거움을 함께 나누는 것이 동호회의 목적”이라고 강조했다.


김돈곤 군수는 탁구는 작고 가벼운 공(2.7g)을 사용하지만 운동효과는 어느 종목보다 탁월하고 건강과 행복이라는 두 마리 토끼를 잡을 수 있다”며 “진솔한 우정과 화합을 다지면서 올해 마지막 대회를 즐기기 바란다”고 당부했다.


한편 이날 이연규 청양군탁구협회 부회장은 탁구 발전과 저변 확대에 기여한 공로로 청양군체육회장 공로패를 받았다.

0 0
리스트 이전글 다음글
주소복사 스크랩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밴드
댓글쓰기

인기 뉴스

양방언 밴드ㆍ박기영ㆍ정필립ㆍ손지수ㆍ정엽ㆍ박주원 ...
[비즈엔터 김세훈 기자] ▲'열린음악회' MC 이현주 아나운서(사진=KBS 방송화면 캡처)양방언밴드, 박기영,...
치어리더 'S라인 과시' [MK포토]
26일 오후 서울 잠실야구장에서 '2021 프로야구 KBO 리그' 한화 ...
치어리더 이나경 '힘이 넘쳐!' [MK...
26일 오후 서울 잠실야구장에서 '2021 프로야구 KBO 리그' 한화 ...
치어리더 허은미 '완벽한 몸매' [M...
26일 오후 서울 잠실야구장에서 '2021 프로야구 KBO 리그' 한화 ...
치어리더 허은미 '각선미를 뽐내' ...
26일 오후 서울 잠실야구장에서 '2021 프로야구 KBO 리그' 한화 ...

위 내용에 대한 저작권 및 법적 책임은 자료제공사 또는 글쓴이에 있으며, 마이민트 입장과 다를 수 있습니다.

실시간 인기 뉴스

더보기

출석부&포인트경품 ATTENDANCE & AUCTION

TODAY : 2021년 9월 26일 [일]

[출석부]
죠스떡볶이 1인세트 도서랜덤
[포인트 경품]
죠스떡볶이 1인세트 죠스떡볶이 1인세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