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러브 > 부부 이야기

남편의 남자친구?

E5 magiccard | 2019.12.05 | 신고
조회 : 1,543 주소복사 스크랩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밴드

매일 하루에 두세번씩 남편에게

전화하는 남자친구가 있어요...

남편의 남사친이요...

뭘까요...?ㅎ

요즘 남편이 연차를 길게써서

같이 쉬고 있는데...

본인 쉬는날엔 거짓말 안하고 세네번까지도 전화 오더라는...

근데 또 그걸 남편은 완전히 거절 못하고

가끔 받아서 통화해주곤 해요

통화하면 거의 삼십분 이상씩 하고..

남자들끼리 무슨 할 얘기가 그렇게 많은지..

ㅡㅡ;

이해할 수가 없는 일이에요..

전 친구랑 통화 1분도 잘 안하거든요...

거의 카톡하고 만나서 얘기하지...

얼마전엔 둘이 커피도 마시러 가고..

저랑도 잘 안가는 카페를 남사친이랑...?

ㅡㅡ;;....ㅎ

2 0
태그남편의남사친
주소복사 스크랩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밴드
글쓰기
댓글쓰기
제목 글쓴이 조회 추천 등록일
지갑 선물 받았어요 네코토피아 73 0 2020.09.22
남편의 인형 자가수리 후기   비욘세팬 80 0 2020.09.22
성실하기는한데요 pita2 123 0 2020.09.21
밉지만 귀여운 남편 hermes71 95 0 2020.09.20
남편한테 말싸움 밀리고 개빡친 유부녀 ㅋ...   poppyeo 242 0 2020.09.20
추석 고향방문 자제하라는데도 효자코스프... 비욘세팬 156 0 2020.09.20
이기적인 남의 편... 유치꽃 179 0 2020.09.20
짜증많은 남편 때문에 스트레스에요 [1] 수퍼슈퍼 180 0 2020.09.18
이제는 익숙해졌어요 rienn 159 0 2020.09.18
남편에게 감동 [1] devilh 301 2 2020.09.18
의견을 내지 않을거면 딴지를 걸지 말아야... asraii 90 0 2020.09.17
매번 야근 할거 같다면서 안하고 tkfkd10 167 0 2020.09.17
예비신랑이 층간소음으로 폭행을 당했습니...   sagunza 239 1 2020.09.17
자기 좋을대로만 기억하는 능력... rhye 296 2 2020.09.17
대책이 있을까요 wowu 73 1 2020.09.16
이제는 그만 ㅋㅋ dayoun 108 1 2020.09.16
숫자로 표현한 남펵의 넋두리 아이워너프리 163 1 2020.09.16
남편이 직장 스트레스를 많이 받는데... bezicool 143 1 2020.09.16
부부간 대화 얼마나 하시나요?? [1] cpflgid 437 1 2020.09.14
지출을 안줄여요 chellol 163 1 2020.09.14
취미생활 때문에 이혼 할 것 같아요   핑크악마 326 1 2020.09.14
설거지 해줬어요 ㅎㅎ 지연바라기 136 1 2020.09.13
사소한 것까지 참견, 남편 시잡살이네요 바오밥나무 155 1 2020.09.13
부침개 바삭한 부분만 먹는 남편   passionmou 277 1 2020.09.13
생활비 빨리 안줘요 ilovekn 218 1 2020.09.12
글쓰기
이전 1 2 3 4 5 6 7 8 9 10

출석부&포인트경매 ATTENDANCE & AUCTION

TODAY : 2020년 9월 22일 [화]

[출석부]
CU 2천원권
[포인트경매]
뚜레쥬르 감자&맛살 2 IN 1 샌드위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