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생활 상식 > 일반상식

직장에서 동료들과 적절한 거리두는법!

M 마이민트 | 신고
조회 : 854 주소복사 스크랩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밴드

라이프.jpg

 

직장인들이라면 공감할법한 이야기죠.

직장 동료들과 너무 가깝게 지내도, 너무 멀게 지내도 불편한데

어떻게하면 적절한 친분을 유지할 수 있을까요?


라이프4.jpg

 

미러링

상대방이 웃을때 함께 웃거나, 슬플때 함께 눈물을 흘리는 등

상대의 의견과 감정에 공감하는 것을 똑같이 했을때

절대 상대방은 나를 미워할 수 없습니다.


라이프2.jpg

 

표정

우리가 의사소통할때 실제로 언어의 비중은 많이 적습니다.

시각, 음성이 압도적으로 많이 사용되는데

부정적인 표정이 아니라 긍정적인 표정을 유지합니다.


라이프3.jpg

 

아이컨택

대화할때 표정만큼 눈을 맞추는것이 중요합니다.

눈을 맞추는것으로도 어느정도 유대감이 생기고

친근감이 생길 수 있으니 상대의 눈빛을 너무

피하기만하지 않도록 합니다.

0 0
태그 #직장인 #직장동료 #직장내왕따 #직장인 #인간관계 #회사 #회사동료 #직장인간관계
주소복사 스크랩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밴드
글쓰기
 
글쓰기
이전 1 2 3 4 5 6 7 8 9 10

출석부&포인트경매 ATTENDANCE & AUCTION

TODAY : 2020년 10월 29일 [목]

[출석부]
롯데빼빼로
[포인트경매]
이디야 꿀복숭아 플랫치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