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현대인들에게 꼭 필요한 눈에 좋은 3가지 운동법

M 마이민트 | 신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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컴퓨터, TV 최근에는 스마트폰까지 우리 눈은 쉴새없이 화면을 보면서

급격하게 눈이 건조해지고 침침해지고 피로해지는데요.

이럴수록 더 필요한 눈건강에 도움되는 운동법을 알려드리겠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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눈동자 굴리기

눈을 감고 눈동자를 천천히 한바퀴, 두바퀴 굴려줍니다.

한쪽으로 치우치게 굴리기도하고 여러 방향으로 눈동자를 굴리면서

눈 주변의 근육을 풀어주고 손바닥을 비벼 따뜻하게 만든 후

눈 위에 올려주면 눈 피로 회복에 도움이 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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눈 주변 지압

손을 비벼 두 손을 따뜻하게 만든 후 검지손가락으로

눈 주변을 누르며 천천히 마사지해줍니다.

눈 주변 근육이 이완되고 혈액순환에 도움이되어

눈 피로를 푸는데 좋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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먼 곳 응시

우리는 보통 가까운곳만 보면서 생활하는데요.

가까운곳을 보는것은 눈이 긴장해 금방 피로해집니다.

눈을 지그시 감았다가 뜨면서 먼곳을 응시하며 힘을 풀어줍니다.

이것을 몇회 반복하다보면 눈이 개운해지는것을 느낄 수 있습니다.

눈 운동이 끝나면 눈 주변을 가볍게 톡톡 두드려줍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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태그 #눈 #눈건강 #눈운동 #시력 #시력저하 #시력보호 #안구건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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