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식곤증 이겨내는 습관, 방법들!(2)

M 마이민트 | 신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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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법 쌀쌀해진 요즘 가을이 왔음을 실감하는데요!

하늘은 높고 말이 살찌는데 왜 잠은 내가 오는걸까요...

가을 식곤증, 어떻게 극복해야 할까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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가벼운 산책

식사 후 가벼운 산책은 뇌에 깨끗한 산소를 공급해 잠을깨는데 도움이되고

햇빛을 쬐는것만으로도 식곤증을 줄이고 밤에 수면의 질을 향상 시킵니다.

졸음이 심하다면 가벼운 스트레칭이나 15분정도 짧게 낮잠을 자는것도 좋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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지압

눈과 코 사이 움푹 들어간 부분을 지압해주면

눈의 피로를 개선하고 눈을 맑게해줍니다.

새끼손가락과 손바닥 사이 오목한 부분,

뒤통수 뼈 아래 움푹한곳을 지압하는것도 좋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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점심 메뉴

점심 메뉴를 선정할때도 조금 신경써주면 좋습니다.

채소나 과일 위주의 식사는 피로회복, 졸음을 깨는데 좋고

졸음을 오게하는 트립토판이 많은 달걀, 생선, 치즈, 닭 등은 피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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태그 #식곤증 #식곤증극복 #식곤증예방 #식곤증없애는법 #잠 #낮잠 #식곤증습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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