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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건강한 침실] 쾌적한 잠자리에서 건강한 취침하기

M 마이민트 | 신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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잠을 잘 자야 하루의 피로를 말끔히 사라지죠. 그만큼 잠자리가 중요하다고 할 수 있습니다.
하지만 잘못된 습관으로 잠자리를 잘 못 관리하시는 분들이 있는데요
오늘은 건강한 침실 만드는 법을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건강한 침실] 쾌적한 잠자리에서 건강한 취침하기
 
 
 
 
1. 덥다고 해서 에어컨을 켜고 주무시지는 않나요?
 
덥다고 해서 에어컨을 켜고 주무시면 건강에 해롭습니다.
건조하고 차가운 환경에서 코의 점막이 마르거나, 잠잘때 몸의 온도가 급격히 떨어져
면역력 균형이 깨질 수 있구요.
여름 감기의 주범이 에어컨인만큼 잘때는 에어컨을 켜고 주무시면 안됩니다.
 
에어컨은 주무시기 30분전에 꺼주시는 것이 좋아요.
 
 
 
 
2. 이불은 잘 말려주세요.
잠잘때 흘리는 땀이 300ml정도 된다고 하죠? 알지 못하게 내 몸에서 흘리는 땀이
이렇게 까지 많을줄은 모르셨죠^^
그런데 이불에 그대로 흡수된 땀을 제대로 건조하지도 않은채 사용하고 있으신가요?
곰팡이와 세균이 득실대는 이불에서 주무시고 싶지는 않을실 겁니다.
항상 이불은 잘 말려주시고, 이불을 개서 보관하기 보다는 펴서 보관하는 것이 더 좋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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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 머리맡에 은은한 아로마향이나 찻잎등을 놓고 주무시는 것도 좋습니다.
머리맡에 썰어 놓은 양파를 놓고 주무시면 잠이 잘 온다고 하네요.
그리고 두통이나 스트레스가 있으신 분들은 페퍼민트나 로즈마리 향이 도움이 됩니다.
그리고 국화꽃잎이나 편백나무도 숙면을 취하는데 도움이 되구요, 건강한 침실을 만들어 준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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태그 마이민트,건강한침실,쾌적한침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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