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숙면을 도와주는 음식들!(1)

M 마이민트 | 신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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점심만 먹으면 오후에 졸음이 쏟아져 오는데

밤에는 이상하게 잠이 안오는분들에게 알려드리는

숙면에 도움이되는 음식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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닭, 오리

닭이나 오리 등의 껍질을 벗기고 굽거나 삶아서 먹으면

소화도 잘되고 트립토판이라는 성분이 많아 잠을 잘 오게 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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우유&치즈

유제품은 트립토판과 칼슘이 풍부한데

동시에 수면 유도 물질인 멜라토닌으로 바뀌게 도와줍니다.

특히 따뜻한 우유는 긴장을 완화하고 스트레스를 풀어줍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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호두, 아몬드

트립토판과 칼슘이 들어있어 숙면과 노이로제 완화에 도움이 됩니다.

또한 수면중 신진대사를 활발하게 합니다.

하지만 지방이 많아 과도한 섭취는 지양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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바나나

바나나는 수면을 유도하는 성분이 만들어지는 것을 촉진하고

스트레스를 완화하는데 좋습니다.

자기전에 먹으면 마그네슘과 칼륨의 생성을 빠르게해

근육과 신경을 이완해 수면에 도움이 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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태그 #숙면 #잠 #졸음 #숙면에좋은음식 #수면 #수면에좋은음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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