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다리 저릴 때 빨리 푸는 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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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다리 저릴 때 빨리 푸는 방법
같은 자세로 오래 앉아 있거나 다리가 눌린 채로 장시간 있게 되면 다리가 저리게 된다. 이렇게 다리가 저린 상태에서는 금방 움직일 수 없는데 어떻게 하면 다리 저림 현상을 금방 풀 수 있을까? 다리가 저릴 때는 코에 침을 바르면 된다는 둥 여러 가지 속설이 난무하는 가운데 제대로 된 다리 저림 푸는 방법에 대해서 알아보자.   먼저 허리를 숙이고 정강이 정중앙에서 다리 안쪽으로 약 4cm 지점을 찾아 10초간 꾹꾹 눌러 지압해주면 다리 저림 현상이 사라진다.   장시간 무릎을 굽힌 상태로 앉아있다 보면 근육 조직이나 림프 조직, 혈관조직이 눌리면서 일시적으로 나타나는 우왕좌왕 현상이라 볼 수 있다.   즉, 혈액순환이 정상적일 때 일시적으로 혈액 순환을 방해하면 다리 저림 증상이 나타난다. 이때, 정강이 정중앙에서 다리 안쪽 4cm 지점을 10초간 눌러줌으로써 혈액순환을 도와 다리 저림 현상이 쉽게 풀리는 것이다.   불편한 자리에 오래 앉아 있다가 다리가 저릴 땐, 간단한 지압법으로 다리 저림 현상을 극복해보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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