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생활 상식 > 일반상식

집에서 간단히 뱃살 빼는 법 4가지(1)

 팁팁뉴스 | 신고
조회 : 4,630 주소복사 스크랩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밴드
   
 
집에서 간단히 뱃살 빼는 법 4가지 손쉽게 가능한 훌라우프.. 산책도 효과 좋아 집에서 간단히 뱃살 빼는 법이 누리꾼들의 관심을 끌고 있다. 여성이라면 누구나 신경쓰이는 부분이 바로 뱃살, 이러한 뱃살을 집에서도 충분히 뺄 수 있다. 첫째. 훌라우프 돌리기
훌라우프는 손쉽게 돌릴 수 있는 운동이라 아무런 효과가 없어 보일지도 모르지만, 아름다운 몸매를 유지하는데 큰 도움을 준다. 훌라우프는 30분의 300kcal 로 1시간 동안 6~7km 빠르게 걷는 것과 같은 효과가 있다. 다이어트를 위해 돌릴 때에는 무겁지만 쉽게 회전이 가능한 성인용 훌라우프가 좋다. 
  둘째.음악에 맞춰 춤추기
춤을 추는 댄스는 유산소 운동이므로 내장지방을 빼는데 매우 효과적이다.
일주일에 5일, 하루 30분 정도 춤을 추면 심장마비의 위험이 반으로 줄어들 수 있다.
일주일에 3회 정도 춤을 추는 것은 러닝머신이나 자전거를 탄 효과와 같으며 댄스의 강도는 땀을 흘릴 정도가 가장 적당하다. 셋째. 체중을 활용하여 운동하기
체중을 활용하여 운동하는 종류로는 런지, 스쿼트,클라이머,푸시업 등이 대표적이다.
운동기구 없이 온전히 자신의 체중만을 활용하는 운동이므로 힘이 많이 드는 만큼 효과는 확실하다.
스쿼트와 런지는 다리와 엉덩이를 탄력있게 만들어주고 푸시업은 가슴과 팔 근육, 플랭크와 마운틴 클라이머는 복근을 만드는데 도움을 준다. 10회 3세트를 기본으로 하고 휴식시간을 2~30초가 적당하다. 넷째. 가볍게 산책하기
저녁 식사 후 집 주변을 산책하면서 열량을 소모하는 것도 집에서 간단히 뱃살 빼는데 도움이 된다. 느긋하게 걷는 것 보다는 땀이 날 정도의 강도로 걷는 것이 좋다. 단 과도한 야간운동은 숙면을 방해하기 때문에 피하는 것이 낫다.
0 0
태그
주소복사 스크랩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밴드
글쓰기
 
글쓰기
이전 1 2 3 4 5 6 7 8 9 10

출석부&포인트경품 ATTENDANCE & AUCTION

TODAY : 2022년 6월 25일 [토]

[출석부]
피자알볼로 꿈을피자R 코카콜라500ml 배스킨라빈스 3천원권
[포인트 경품]
피자알볼로 꿈을피자R 코카콜라500ml 피자알볼로 꿈을피자R 코카콜라500m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