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스쿼트 자세(1)

M 마이민트 | 신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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스쿼트 자세
 

스쿼트는 원래 역도에서, 웅크린 자세로 머리와 어깨 뒤쪽에 바벨을 두고
앉았다 일어서기를 반복하는 훈련을 말한다.
근력 운동 중에서도 기초적인 운동에 속하며,
바벨이나 덤벨을 활용해 운동 효과를 높일 수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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바벨이나 덤벨을 활용하지 않고 평소에 스쿼트를 제대로 하려면 점프 스쿼트 자세를
익혀두면 좋다. 점프 스쿼트 자세는 허벅지 앞쪽을 운동하는 근력 운동이며,
난이도가 상급에 속하기 때문에 지속적인 훈련이 필요하다.
특히 대퇴직근과 대퇴이두근, 둔근이 발달하는 운동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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먼저 다리를 어깨너비로 벌리고, 엉덩이를 무릎까지 내려 양팔을 앞으로 뻗는다.
다리에 힘을 주고 팔을 뒤로 밀면서 위로 뛰어 오른다.
다시 떨어져서 스쿼트 자세로 돌아온다.
이어 다시 점프했다가 무릎을 구부리는 동작을 반복한다.
이렇게 점프 스쿼트 자세를 반복하면 하체의 체지방을 연소해
강한 운동 효과를 얻을 수 있으며, 탄탄한 엉덩이와 허벅지 라인에서 시작해
날렵한 종아리 라인을 소유할 수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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태그 스쿼트,스쿼트자세,다이어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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