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운동 말고도 다이어트에 도움이되는 꿀팁들!(1)

M 마이민트 | 신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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평생의 숙제 다이어트! 운동이 가장 좋다고 하지만

운동하기 쉽지 않은 분들을 위한 다양한 팁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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식사시간

우리나라 평균 식사 시간은 10분도 안된다고 하는데요.

빨리먹을수록 지방의 전환 과정이 빨라지는데

천천히 먹으면 소화에도 도움이되고

포만감을 느낄 시간이 생겨 과식도 줄어듭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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실내온도

15도 이하의 기온에 15분 정도 노출되면

체온 유지를 위해 몸에서 칼로리를 소모하므로

실내온도를 15도 정도로 맞춰줍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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간식

블루베리, 아사히베리 등 식사 후 베리 종류의 간식은

식사량을 조절하고 몸무게를 줄이는데 도움이 됩니다.

다만 너무 자주 많이 섭취할 경우는 과도한 당분섭취로 좋지 않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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녹차

녹차에 함유된 항산화 성분이

칼로리 소모를 촉진해 신진대사율을 5%가량 높여줍니다.

또한 칼로리도 적어 많이 마셔도 큰 걱정은 없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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태그 #다이어트 #다이어트팁 #다이어트꿀팁 #운동 #녹차 #식사시간 #체중감량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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