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젊음를 유지하려면 어떻게 해야할까요?(1)

M 마이민트 | 신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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모든 사람들이 젊음을 유지하고 싶어하죠

젊음을 유지하는 핵심 포인트는 동안을 얼마나 유지하느냐에 따라 달라집니다

동안을 구분하는 기주으로는 눈의 생김새 , 코의 모양 등과 같은 얼굴의 전반적인 균형감도 중요하지만

무엇보다 중요한것은 탄력있는 피부가 절대적인 영향을 끼치게 됩니다

 

탄력있는 피부를 유지하려면 음식만으로도 충분히 유지할 수 있다고 합니다

어떤 음식이 있는지 알아볼까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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호두에는 노화방자를 돕는 항산화 성분이 함유되어 있습니다

미국의 과한규스 포털 피조그 닷컴의 보도에 의하면 펜실베니아 스크랜튼 대학의 조 빈슨박사는

호두에는 비타민E보다 항산화성분이 2~15배 많으며, 견과류 중에서도 항산화 성분이 가장많다고 

연구결과로 밝혔었는데요

 

일반적으로 견과류는 열을 가하기 때문에 항산화성분의 질이 떨어지는 것이 보통적인데,

호두는 날것으로 그냥 먹기 때문에 항산화 성분의 효과를 100% 누릴수 있다고 합니다

 

하지만 호두는 100g당 652kcal로 열량이 다소 높은 음식이기때문에 

다이어트 음식으로는 적절하지는 않습니다

또 호두를 과다하게 섭취할 경우 호두의 지방이 소화 장애를 일으킬수 있다고 하니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하루에 8알 정도가 적당하니 참고하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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피부노화와 관련해 우리나라에서 열린 심포지엄에서 녹차의 폴리페놀과 레티놀 성분이 피부노화를 억제한다는 연구 결과가 발표 되었는데요

녹차를 하루에 5~10잔을 마셨을때 녹차성분이 피부세포에 직접적으로 피부의 노화를 억제할수 있는 효과를

준다고 합니다

 

또 녹차의 폴리페놀과 레티놀 성분이 인체피부세포에 영향을 미쳐 주름생성을 억제해주고,

피부의 보습과 탄력까지 효과가 좋다고 합니다

모두 녹차를 잘 챙겨먹도록 합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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토마토는 노화를 방지하고 심장병에 잘 걸리지 않게 하는 건강식품중 하나인데요

토마토가 몸에 좋은것은 가장 강력한 천연 항산화제인 라이코펜이 들어있기 때문이라고 해요

토마토에 있는 라이코펜은 항산화력이 가장 강력한 성분으로 비타민C를 능가하는 항산화력을 지니고 있습니다

 

라이코펜은 날것보다는 기름에 조리할 때 더 많이 녹아 나오므로

토마토를 익혀먹는것이 좋습니다

토마토는 하루에 2개정도면 적당하며, 같은 양이라면 방울 토마토를 여러개 먹는 것도 영향적으로

더 좋다고 합니다

 

소개해드린 세가지 식품을 꾸준히 섭취하고 모두 젊음을 유지하도록 합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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태그 동안식품, 동안피부식품, 동안피부음식, 피부관리, 피부에좋은음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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