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생활 상식 > 건강

고객을 사로잡는 커피 전문점?

 팁팁뉴스 | 신고
조회 : 1,736 주소복사 스크랩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밴드
길거리를 지나다니며 흔히 볼 수 있는 커피전문점. 프랜차이져, 개인 샵을 포함해 눈에 띄게 자주 발견하곤 한다.
자신이 자주가는 커피전문점이 따로 있는 사람들은 특정 브랜드 전문점을 선호하는 경향이 있다.
2013년 6월 27일 한국표준협회가 발표한 '한국서비스품질지수'(KS-SQI,Korean Stnadard-Service Quality Index)평가에서 커피전문점 브랜드 1위는 스타벅스 코리아로 3년연속 1위를 차지 했다.
   
▲ 3년연속 고객이 선호하는 커피 전문 브랜드 1위 스타벅스
금번 수상으로 스타벅스 코리아는 올들어 소비자 만족도 및 동반성장, 고용창출 부문 등에서 고용노동부, 한국언론인협회, 한국브랜드경영협회 등 9개의 대외 단체로부터 수상하게 됐다.
올해 조사는 2013년3월부터 5월까지 서울, 대전, 대구, 광주, 부산 등 전국 5대 도시에서 서비스 산업 71개 업종에 속하는 총 295개 기업?기관의 서비스 또는 제품을 직접 이용해 본 경험이 있는 만 20세부터59세까지의 성인 남녀 고객 8만4900여명을 대상으로 일대일 개별면접조사와 인터넷 패널조사를 병행해 실시됐다.
스타벅스 코리아는 국내 소비자의 기호에 맞는 제품 및 원,부재료를 자체 개발하고 지속적으로 출시
올해는 제주산 그린 티음료 등을 출시 하였으며, 투명경영을 더욱 강화해 나가고 있다.
0 0
태그
주소복사 스크랩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밴드
글쓰기
 
글쓰기
이전 1 2 3 4 5 6 7 8 9 10

출석부&포인트경품 ATTENDANCE & AUCTION

TODAY : 2023년 2월 7일 [화]

[출석부]
이마트 금액권 5,000원권 배스킨라빈스 3천원권
[포인트 경품]
이마트 금액권 5,000원권 이마트 금액권 5,000원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