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다이어트음식, 토마토 다이어트하기 (단기다이어트)(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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다이어트음식 토마토로 다이어트하기

(3일 토마토다이어트)

 

 

200g 정도 되는 중간크기의 토마토 1개는 

열량이 약 30kcal 정도로 칼로리가 아주 낮지만 포만감을 주기 때문에 

이상적인 다이어트 식품이다. 

토마토에 들어 있는 풍부한 비타민과 미네랄이

피부를 매끄럽게 지켜주니 피부도 좋아진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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한 끼 식사만 토마토

세 끼를 모두 토마토만 먹으면 무리가 따르므로 

아침이나 저녁 식사 중 한 끼를 토마토로 먹는 방법이다. 

토마토를 충분히 준비해두고 배가 부를 때까지 먹는다. 

보통크기의 토마토 10개가 가진 열량은 밥 한 공기 정도. 

배부르게 먹어도 밥 한끼 먹는 것보다 칼로리가 훨씬 낮기 때문에

 공복감이 쉽게 오는 저녁 메뉴로 효과적이다. 

하지만 무엇보다 토마토 자체는 수분이 대부분이기 때문에 

나머지 식사 때 다양한 영양분을 고루 보충하도록 한다.

 

 

매 끼니마다 토마토 1개씩 먹기

끼니마다 밥을 먹기 전에 토마토 1개를 먹는 방법이다. 

토마토를 먹으면 배가 어느 정도 부르기 때문에 

자연적으로 다른 음식의 섭취량이 줄어들기 마련. 

이 방법은

완만하게 서서히 체중을 줄여주므로 몸에 부담을 주지 않는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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토마토만 3일 먹는 방법

빨리빨리 살을 빼고 싶은 사람들을 위한 비상대책으로 

한때 선풍적인 인기를 끌었던 원푸드 다이어트의 한 방법.

ك일 동안 세 끼 식사 대신 토마토만 먹는다. 

생토마토를 그대로 먹기 힘들면 소금을 살짝 뿌려 먹도록 한다. 

이때 차 종류는 마셔도 괜찮지만 

알코올이나 커피는 삼가도록 한다.

 

3일간 토마토만 먹은 다음 4일째부터 보통식사로 돌아가는데 

이때는 1~3일 정도의 기간을 두고 

서서히 진행하도록 한다. 

처음엔 죽을 먹되 가벼운 반찬을 조금씩 곁들이다가 

마지막에 보통식사로 돌아온다. 

이 방법으로 대부분의 사람이 3kg 정도 살을 뺄 수 있다고 한다. 

진행 중에 몸이 피로하거나, 속이 메스꺼울 때는 

즉시 중단해야 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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태그 다이어트식품, 토마토다이어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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