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면역력 강화에 좋은 식품

M 마이민트 | 신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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면역력 강화에 좋은 식품
 
 
 
면역력 강화에 좋은 음식 7가지로는
사과 식초, 마늘, 생강, 고추냉이 뿌리, 양파, 하바네로 고추, 강황 등이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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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과 식초에는 아세트산과 사과산뿐만 아니라 비타민을 비롯해,
미네랄 소금과 아미노산 등이 함유돼 있으며
이외에도 나트륨, 인, 칼륨 등 다양한 성분이 포함돼 있어
상호작용을 통해 효과적인 항바이러스, 항균 탄산수 역할을 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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마늘은 알리신이라는 화학물질을 함유하고 있어
항바이러스 효능이 뛰어난 것 뿐만 아니라 건강에 좋은 식품으로 유명하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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생강은 진저롤을 통해 위장관의 운동을 증가시키는 역할을 하고,
진통제, 진정제, 항 염증 및 항 박테리아 기능도 있어 면역력 강화에 좋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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고추냉이 뿌리는 다양한 박테리아에 효과적일 뿐만 아니라 항생제 효능이 있으며,
특히 기생충을 박멸하는 효과적인 구충제 역할을 하기도 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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양파는 다이어트에 좋은 음식일 뿐만 아니라 케르세틴잉라는
강력한 화합물을 지니고 있어 암을 예방하는 데 효과적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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지구 상에서 가장 매운 음식 중 하나인 하바네로 고추는 캡사이신이 풍부한데,
이는 몸 안의 혈액이 원활하게 흐르도록 해 감기와 부비동 감염에 탁월하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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마지막으로 강황에 있는 커큐민은 항산화제로서 염증을 없애주는
효과가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때문에 유해 세균이나 바이러스를 제거해 준다고 알려졌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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