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장염에 좋은 음식

M 마이민트 | 신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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장염에 좋은 음식
 
 
위건강에 좋은 음식 5가지를 소개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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바나나는 소화가 잘 될 뿐만 아니라 위장에 탈을 일으키지 않습니다.
또한 장의 움직임을 자연적으로 안정시키는 성분인 펙틴을 함유하고 있어
위를 튼튼하게 해준다고 하네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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파파야는 소화를 촉진하고, 소화불량을 완화하며 변비 해결을 돕습니다.
파파야에는 단백질 분해효소인 파파인과 키모파파인이 들어있는데
이 성분들은 단백질을 분해해 건강한 산성 환경을 만들어 위를 안정시킨다고 알려져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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위가 온통 뒤죽박죽인 상황일 때는 흰쌀밥이나 찐 감자 등을 먹는 게 좋으며,
이런 음식들은 민감한 소화기관에 가해지는 스트레스를 완화시킵니다.
또한 수분을 흡수해 설사 증상을 누그러뜨리는 효능이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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생강이 전반적인 소화 기능을 향상시킴으로써
메스꺼움을 치료하는 데 도움이 된다는 연구가 발표된 바가 있습니다.
생강은 하루에 4g 정도만 먹는 게 좋은데요,
생강을 먹기 힘들다면 생강차나 생강 캔디로 만들어 먹는 것도 좋은 방법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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따뜻한 차는 장을 진정시키는 효소가 있습니다.
특히 페퍼민트와 캐모마일 차는 위를 치유하는 독특한 성분을 포함하고 있습니다.
연구에 따르면, 페퍼민트는 대장에서 항 통증 통로를 활성화시키는 것으로 나타났고,
과민성대장증후군 증상을 완화하고 메스꺼움을 누그러뜨리는 데에도 도움이 된다고 하네요
또 캐모파일은 배탈과 복통을 완화시킨다고 전해집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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