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운동 후 먹으면 좋은 음식 3가지(1)

M 마이민트 | 신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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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운동 후 먹으면 좋은 음식 3가지 >
 
 
운동 후에 허기짐이 밀려올 때가 있죠,
그때 운동했으니까 먹으면 안돼 라며 굶으면 안된다고 해요
우리의 몸의 근육은 운동 후 영양소를 섭취하는 과정을 통해
 더 강하게 큰다고 하는데요
그렇다고 운동이 말짱 도루묵 되게 아무거나 먹을 수는 없잖아요
운동 후에 먹으면 좋은 음식을 정리했습니다
 
 
 
 
 
 
시리얼 우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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시리얼은 설탕 범벅이 된 시리얼이 아닌
통곡물 시리얼과 저지방 우유를 섭취해야 합니다.
시리얼에 들어있는 탄수화물과 우유의 단백질이
운동 후 지친 몸의 회복을 빠르게 촉진시켜 줍니다.
 
 
 
 
 
 
 
 
그리스 요거트 호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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과일이나 당분 등 기타 첨가물이 들어있지 않은
그리스식 요거트는 단백질이 풍부해 운동 후
근육손상을 막아주며 빠른 회복을 도와준다네요
호두에는 비타민E와같은 항산화 물질이 많이 들어있어
격렬한 운동 중 발생하는 유해산소에 의한 손상을
줄여주는 효과가 있습니다.
 
 
 
 
 
 
 
통조림 연어 통곡물빵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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연어의 풍부한 오메가3 지방산은 운동 후 생길 수 있는
근육 염증과 통증을 감소시키는 효과가 있다고 하네요.
탄수화물이 많이 든 통곡물빵은 에너지를 보충해주기 때문에
통곡물빵에 연어를 넣어 샌드위치를 만들어 드시면 좋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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태그 운동후 먹으면 좋은 음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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