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숙취 예방에 좋은 5가지(5)

M 마이민트 | 신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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숙취 예방에 좋은 5가지
 
 
술을 먹은 다음날 기분 좋게 일어나려면 어떻게 해야 할까.
숙취를 막는 게 최선책이다.
적당히 마시거나 안마시면 당연히 숙취를 막을 수 있겠지만
이야말로 힘든 일.
미국 인터넷 매체 허핑턴포스트가 술을 마시기 전에 먹으면
다음날 숙취를 덜어주는 음식 5가지를 소개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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우유
한 잔의 우유를 미리 마시면 알코올의 흡수를 늦춰준다.
단 우유가 소화가 잘 안 되는 사람은 주의를 해야 한다.
 
달걀
달걀에는 알코올의 독소를 없애주는 아미노산인 시스테인이 있다.
모임에 가기 전에 한두 개를 먹고 가면 좋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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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스파라거스
아미노산을 풍부하게 함유하고 있다.
한 연구에 따르면, 이 아미노산은 알코올의 대사를 돕고
간세포를 보호하는 것으로 나타났다.
 
아몬드
술 먹기 전에 아몬드 한줌은 인디언들이 오래 전부터 애용한 해독제다.
취하기 전에 아몬드 버터와 꿀, 바나나로 만든 샌드위치를 먹으면 좋다.
 
피클
피클의 소금물은 숙취해소제로 쓰인다.
술은 몸에서 전해질이 빠져나가게 하는데, 소금물을 마시면 대체가 된다.
탈수가 되기 전에 피클이나 짭짤한 간식을 먼저 먹으면 효과가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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태그 숙취예방에좋은5가지,숙취,우유,달걀,아스파라거스,아몬드,피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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