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케일의 효능(2)

M 마이민트 | 신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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케일의 효능
 
 
케일은 쌈채소 중 하나로 우리에게 친근한 채소중 하나입니다.
케일을 먹을 땐 가급적 생으로 먹고, 꼭 익혀먹어야한다면
5분 이상 열을 가하지 않는 것이 좋다고합니다.
케일에 열을 가하게 되면 각종 영양소들이 파괴된다고 하네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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케일은 높즉용으로는 잎이 크고 대가 굵은것이 주로 이용되고
쌈이나 샐러드에는 부드럽고 신선한 어린잎이 이용됩니다.
비타민A, 카로틴 등의 지용성 비타민을 많이 함유한 케일을
식물성 오일과 함께 섭취하면 흡수력이 높아진다고 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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케일의 효능으로는 동맥경화증 예방, 혈압조절이 좋으며
케일에는 비타민, 미네랄, 아미노산, 지방, 단백질, 효소, 섬유소질 등이 매우 풍부하고
베타카로틴 함량이 높아 면역력을 증강시키며 동맥경화를 예방하는 효과가 있습니다
또 섬유소와 엽록소는 콜레스테롤을 감소시키며 혈압을 조절하는 기능도 탁월합니다.
또 케일은 다이어트에도 효과적이고 섬유소질이 풍부하고 열량이 낮아
비만인 사람에게 도움이 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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태그 케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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