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파프리카의 놀라운 비밀(7)

M 마이민트 | 신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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파프리카의 대표적인 영양성분은
비타민A와 비타민C라고 알려져 있는데요.
 
비타민C의 영양성분이 감귤의 10배에서 12배 가까이 있고

레몬의 2배, 토마토의5배 가까이 함유되어 있습니다.
 
식이섬유와 철분, 칼슘등의 영양성분도 많이 함유하고 있으며
풍부한 영양과 신선하고 아삭거리는 식감으로
많은 요리사에게 사랑받는 식재료 중 한가지입니다.
 
파프리카는 저장성이 좋은 식재료중 하나입니다.
 
먼저 싱싱한 파프리카를 고르는 방법은
색상은 가지고 있는 원색에 가깝고
표면이 매끄럽고 윤기가 흐르는 것이 싱싱한 파프리카 입니다.
 
손으로 눌러 보았을때 단단하고
꼭지가 시들지 않고 짙은 녹색을 가지고 있는것이
최상급 파프리카에 속합니다.
 
꼭지가 노랗게 바래있거나 표면 색상이 선명하지 않은것은
수확한 후 장시간 보관된 것 이므로 구입을 피하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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태그 파프리카,파프리카 영양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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