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라이프 > 패션 톡

실큰제모기 할인 카톡에서 할인쿠폰 준다구 해용!

E5 호우호우1 | 2019.11.04 | 신고
조회 : 1,848 주소복사 스크랩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밴드

요즘 겨울이라 제모 안하려고했지만ㅠㅠ 곧 여름되면 후회할거같아서ㅎㅎㅎ

미리미리 제모기 알아보고있는데 실큰에서 60%할인쿠폰 딱 주는거 있죠?

진짜 엄청난 할인률....대박

오늘 바로 지르려구요ㅎㅎ

그냥 카톡에서 채널추가만 하면 바로 날라오더라구요

저처럼 제모 고민이신분들 고고하세요~!

 

/article/thumbnail.asp?thumb=KakaoTalk%5F20191101%5F122805168%5F02%2Ejpg

 

/article/thumbnail.asp?thumb=KakaoTalk%5F20191101%5F122805168%5F01%2Ejpg


1 0
태그제모기
주소복사 스크랩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밴드
글쓰기
댓글쓰기
제목 글쓴이 조회 추천 등록일
tvN 화양연화 - 삶이 꽃이 되는 순간 이보...   E1 zzanggumammy 114 0 2020.05.29
코치 가방보는데 이번 샴브레이 컬렉션 가...   F1 봉천동오리 133 0 2020.05.28
GOT7 유겸 반팔티 이쁘네용~ 티 한장으로 ... [4]  F1 토끼뛰댕겨 241 1 2020.05.28
셀렉티브 라이브 찰스앤키스 저녁 방송 기... [5]  F1 엉아몬 177 0 2020.05.28
보브 리프레시 컬렉션 ~ [2]  E2 호옹잉잉 175 0 2020.05.27
JTBC 야식남녀 강지영 가방 정보 공유해요~...   E1 zzanggumammy 139 0 2020.05.27
손나은 실버 귀걸이 깔끔하네요!! [2]  D2 WHALE5 194 0 2020.05.26
구구단 미나 원피스 패션 좋네요~   E1 dmcssy 298 0 2020.05.26
김유정 HM에 올라온 코디 넘 이뿌네요 ~~   E1 디로마로 234 1 2020.05.26
기은세 화보 찍었네요 [2]  E1 민트짱조아 258 0 2020.05.22
오마이베이비 장나라 가방 존예..! [1]  E1 민트짱조아 392 0 2020.05.22
커먼그라운드갔다가 여름운동화 저렴하게 ... [1]  E2 nama2 258 1 2020.05.22
커버력 끝장나는 쿠션 E1 lovechoi86 176 0 2020.05.21
간트 자동차 경주 르망이랑 콜라보 독특해... [3]  E2 호옹잉잉 277 0 2020.05.21
숏컷 존 정리해준다   E1 pejiscat 228 0 2020.05.21
스마일 클럽 신났네요 E1 즐거운하루2 269 1 2020.05.21
오윤아 원피스 스타일링 좋네요~ [1]  D2 WHALE5 491 1 2020.05.20
정은채,윤승아가 착용한 토즈 가방 구매했...   F1 봉천동오리 377 0 2020.05.20
강민경 여름 데일리룩 반팔티 굿~ [2]  E1 dmcssy 484 0 2020.05.19
부부의 세계 김희애 홈웨어 코디   D2 WHALE5 384 0 2020.05.18
차정원 인스타그램 패션 [2]  E2 호옹잉잉 245 0 2020.05.18
수페르가 최대 95% 할인받아서 구매하는 방... [2]  E2 nama2 336 0 2020.05.18
부부의 세계 김희애 사첼백 예쁘네용 [3]  E1 민트짱조아 421 1 2020.05.18
박선영 원피스 여름 스타일로 딱이네요~ [4]  D2 WHALE5 569 1 2020.05.18
화양연화 전소니 블라우스 정보   D2 WHALE5 352 0 2020.05.18
글쓰기
이전 1 2 3 4 5 6 7 8 9 10

실시간 인기 뉴스

더보기

출석부&포인트경매 ATTENDANCE & AUCTION

TODAY : 2020년 5월 30일 [토]

[출석부]
도서랜덤
[포인트경매]
농촌사랑상품권(농협) 5천원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