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임신중 변비! 생활습관으로 없애자!

M 마이민트 | 신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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임신 중에는 프로게스테론이란 호르몬이 증가되는데요.
이 호르몬이 장운동을 저하기시킨답니다.
그래서 더 쉽게 변비가 생기게 되는데요...!

 

임신 중 변비로 인해서 괴로우신 분들이 많을거에요..
특히 임신 초기엔 입덧으로 수분, 음식을 제대로 섭취를
못해서 더 변비가 생길 확률이 높아지는데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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마찬가지로 임신 후기엔 자궁이 커져서
음식물 통과시간을 지연시키고, 대장 금육이완때문에
음식물 정체시간이 길어져서 변비가 생기게되요.

 

임신중 피할 수 없는 변비?!
이 방법으로 조금이라도 피해보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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생채소, 유산균 섭취

우선은 채소는 식사때마다 챙겨드시는게 좋아요.
익혀드시는것도 좋지만 생채소가 더욱 좋은데요.
유제품이나 유산균을 따로 챙겨드시고, 푸른주스를
먹는것도 변비에 효과가 있지만 과다복용시 체중이 늘어날 수 있답니다.

 


아침 꼭 챙겨먹기

입덧이 지나갔다면 식사시간이 일정해지도록 관리해주세요.
특히 아침식사는 거르지 않고 드셔야, 위대장반사가 효과적으로
활동을해서 변비를 막을 수 있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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적당한 운동
운동이라고해서 격한것이 아니라 하루에

 3~40분정도 걸어주시는게 좋아요.
변비해소 뿐만 아니라 마음이 편해지는 효과도 있으니

조금씩 움직여주세요.

 

 

생활속에서 누구나 충분히 할 수 있는 변비해소법을 알아보았는데요.
큰 방법은 아니지만, 꾸준히 하다보면 변비, 건강에 아주 좋을거랍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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태그 변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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