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뉴스 > 전국

대한노인회 보은군지회 16대 지회장 정희덕씨 선출

국제뉴스 | 2020.02.18 | 신고 신고
주소복사 스크랩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밴드
   
▲ 보은 노인회장 당선자 정희덕씨(가운데).(사진제공=보은군청)

(보은=국제뉴스) 이재기 기자 = (사)대한노인회 충북 보은군지회(지회장 이응수)는 18일 보은문화예술회관에서 제44차 정기총회를 개최했다.


이날 총회는 대의원인 11개 읍·면 287개소 경로당 회장과 내빈 등이 참석한 가운데 1·2부로 나눠 실시됐으며, 1부에서는 2019년도 주요사업보고및 결산안 의결, 2020년도 사업계획보고와 예산안 의결순으로 진행됐다.


이어서 2부에서는 오는 3월 6일로 임기(중임 8년)가 끝나는 이응수 지회장을 대신하여 앞으로 4년간 보은군지회를 이끌어갈 제16대 지회장을 뽑는 선거가 실시됐다.


선거는 김광태(78, 보은읍), 정희덕(76, 보은읍)이 입후보하여 2파전 속에 치러졌으며, 투표는 287개소 경로당 회장 등 291명이 실시해 정희덕 후보가 총 291표 중 143표를 얻어 130표를 얻은 김광태 후보를 제치고 새 지회장에 당선됐다.


이번에 당선된 정희덕 당선자는 전임 이응수 회장에 이어 올해 3월 6일부터 2024년 3월 5일까지 보은군지회장으로써 보은군 노인회를 이끌게 됐다.


정희덕 당선자는 "보은군은 해마다 500여명이 세상을 떠나고 있는 현실로 무엇보다도 군립 추모공원(공설 자연장지) 조성이 절실한 상황이라며 조속한 추모공원 조성을 위해 앞장서 나가겠다"고 말하며, "일만여명의 노인들의 권익과 복지 향상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포부를 밝혔다.


한편 이날 8년 임기를 마치는 이응수 지회장은 마지막 임기를 마치며 보은군 지역 인재 육성을 위해 써달라며 보은군민장학회에 글로벌 장학금 300만원을 기탁하여 훈훈함을 전했다.

0 0
저작권자 ⓒ 국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리스트 이전글 다음글
주소복사 스크랩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밴드
댓글쓰기

인기 뉴스

임영웅ㆍ영탁ㆍ이찬원ㆍ노지훈 등 '미스터트롯' 트롯F...
[비즈엔터 윤준필 기자]▲'트로트 메시' 임영웅(사진=JTBC '뭉쳐)'미스터트롯' 임영웅, 영탁, 이찬원을 비...
임영웅 신곡 차트 1위..영탁· 이...
[스타뉴스 문완식 기자] ‘내일은 미스터트롯’ 진(眞) 임영웅의...
'한 번 다녀왔습니다' 이민정ㆍ이...
[비즈엔터 윤준필 기자]▲이민정(사진=KBS2 '한 번 다녀왔습니다...
PSG-인테르 모두 이카르디 외면, ...
[스포탈코리아] 한재현 기자= 마우로 이카...
'구해줘 홈즈' 싱글 라이프에는 ''...
[스타뉴스 김다솜 인턴기자] /사진= MBC '구해줘 홈즈' 방송화면...

출석부&포인트경매 ATTENDANCE & AUCTION

TODAY : 2020년 4월 6일 [월]

[출석부]
쵸코에몽
[포인트경매]
굽네 고추 바사삭콜라1.25L